소대는 2개밖에못하던데 어케하는거임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바캉스 맵 2-2 3별어케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78
작성일
수정일
댓글
[7]
삼바교실
삼바교실
ㅇㅇ (58.237)
삭제
수정
ㅇㅇ (58.237)
삭제
수정
삼바교실
삼바교실
ㅇㅇ (58.23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 4공셋 써볼까
[1]
107
0
각힐 2밴 당하고도 쓰면 애정충이지 ㅋㅋㅋㅋ
[4]
140
0
전략전 일부러 솔저로 에델있는거만침
[2]
150
0
각힐을 쓰네
[4]
181
0
광고에서 아니요 눌렀는데 왜 여기 옴?
[8]
158
0
전략전 항모덱은 때리는게 아니노
[6]
172
0
각등이 빼고 건 하는중인데
137
0
펜릴소대 짤
[5]
304
3
이거는 또 어케하는거냐
[7]
143
0
각힐 결국 못찾아서 접을
[2]
169
0
근데 각등이 리세 하다보니 장점도 있음
[2]
115
0
이건 단순히 원화인가?
[9]
1224
0
로자 풀리는데 얘를 쓸수잇을까
[3]
140
0
지금 각성 유미나 리세하려면 쿼츠 2750 스토리로만 타먹어야되나
[8]
177
0
지금 건쉽 걍 무적이네
[5]
154
0
형님덜 ㅈ뉴비의 마지막 질문
[16]
363
0
8천퀀츠 주고 지부열어본 사람있냐?
[8]
145
0
솔저 스나이퍼는 공중이면 좋을듯 ㅋㅋㄹ
64
1
코이카츠 메인 스토리 해보려고 켰는데 번역이 안돼있네
[3]
171
0
이디스나 야누스 같은 캐릭 만들거면 버그는 좀 없애지
[2]
111
0
공중 솔져 나올수 있지
124
0
레인저 방어 세팅하면 일어날 일
[1]
98
0
제발 이족보행 메카닉 더내줘
[4]
110
0
바캉스 맵 2-2 3별어케하냐
[7]
278
0
공중 타입 솔져가 왜 없어
[2]
134
0
그냥 타입 하나 더 만들자 ㅋㅋ
[3]
135
0
다음 각성 뭔지 너무 궁금해
[1]
104
0
이제 지상방어옵도 건에선 약간 애매하네
[4]
122
0
오늘 유미나 뽑은 ㅈ뉴비인데
[13]
202
2
솔저는 공중캐 안내줄듯
[3]
112
0
빨리 각성 양한솔 나와라
[1]
69
0
리세말인데 블택 새 인스턴스로 해서 깔아서 해야되지??
[7]
157
0
대답해봐 미나링..
[5]
144
0
ㅅㅂ걍 공4셋 마리아 써볼까
[5]
180
0
공중의 사기성이 나왔으니 이제 공중솔저 나오겠네
[7]
168
1
얘 2코치고는 진짜존나쌘거같음
[10]
227
0
사실 걍 다들 지방셋써서 날아다니는게 이득을 많이봄
[5]
154
1
대공 유닛 뭐 넣냐 다들
[11]
143
0
6개꽝인데스
83
0
아 시발 보급소 개씹버러지새기들
[6]
145
0
지상 레인저들 존나 답이없음
[8]
218
0
근데 서폿들도 굳이 융합초월 해줄필요있나?
[3]
134
0
다시올림
[9]
211
1
야누스뽑다가 좆되버렸노
[5]
1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