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도라에몽, 케로로 이런거 갑자기 유튜브에서 떠서 찾아보는 중인데 ㄹㅇ 국민애니 타이틀 아무나 다는거 아니라고 지금봐도 야무진 맛이다
특히 도라에몽 최신 극장판들 몰아보는데 퀄리티 ㅈ되더라
짱구극장판은 극장에서 가끔 챙겨보는데 이제 도라에몽도 극장판하면 봐야겠다

짱구, 도라에몽, 케로로 이런거 갑자기 유튜브에서 떠서 찾아보는 중인데 ㄹㅇ 국민애니 타이틀 아무나 다는거 아니라고 지금봐도 야무진 맛이다
특히 도라에몽 최신 극장판들 몰아보는데 퀄리티 ㅈ되더라
짱구극장판은 극장에서 가끔 챙겨보는데 이제 도라에몽도 극장판하면 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