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계정 살때 각성이랑 재무장이랑 머가 많은게 좋음?? 유미장인아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9 작성일 2022-12-03 17:56:43 https://arca.live/b/counterside/64445950 재무장이 더 쌘건아는데 공짜자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퀸미나 2022-12-03 17:56:57 각성이지 펼쳐보기▼ 엔터싸개 2022-12-03 17:57:34 *수정됨 각성캐지 특히 카렌있는거. 근데 더 좋은건 카렌하고 한정캐인 밀리아가 둘 다 있는거고 펼쳐보기▼ 유미장인아현 2022-12-03 17:58:09 카렌은 신캐?? 펼쳐보기▼ 엔터싸개 2022-12-03 17:59:07 코드기어스 R2 콜라보때 한정출시한 각성캐인데 디버퍼탱으로 쓸만해 펼쳐보기▼ 유미장인아현 2022-12-03 17:59:54 콜라보면 다시 못구하겠네요..? 펼쳐보기▼ 엔터싸개 2022-12-03 18:01:01 *수정됨 리세계 구할때 매물로 올라와있어 지금은 못뽑지만 구할 수는 있거든. 그 챈규정에 위반될수도 있어서 자세히 말할순 없는데 리세계 구할때 보통 제이크+카렌 달린걸로 구하는것도 괜찮은 시작이거든.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03 17:57:36 재무장은 재화를 직접 모아서 만들어야 그 성능이 나오는거고 각성은 초반에 가지고있으면 스노우볼링이 가능함 펼쳐보기▼ 매스커레이드 2022-12-03 17:57:57 재무장은 리세계에 잇을리가 펼쳐보기▼ 유미장인아현 2022-12-03 17:58:40 리세계 좀 한거 살려고요 펼쳐보기▼ 멍청한휴먼 2022-12-03 18:00:19 재무장은 딱히 돈안써도 하다보면 생기는거고 각성은 결국 가챠로 먹어야하기때문에 각성 많은게 좋지 펼쳐보기▼ ASSY 2022-12-03 18:00:44 각성캐릭 풀이랑 대적자셋이 얼마나 있느냐가 중요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컴 터져서 새로 맞췄는데... [4] mystic 2022.12.03 73 0 스포 모모가 그거 맞냐? [4] 쟈뎅블루 2022.12.03 245 1 AGF 후?기 [16] 잃어버린별 2022.12.03 1458 32 Agf 도착 [10] 작심삼일 2022.12.03 232 1 코난극장판보고싶농 [7] 화선 2022.12.03 100 0 요즘 옛날 아동애니들 보는데 존나 재미있는 듯 [7] 대월가람 2022.12.03 219 1 이거 카사로 그려줘 [3] 짤녀가보고싶다 2022.12.03 319 1 다시봐도 각지나 출시타이밍 예술이네 보벼서임신 2022.12.03 142 0 3시간 자고 지금 일어남 [1] ㅇㅇ (58.142) 2022.12.03 89 0 ㄹㅇ깡통 pve에선 힐좀 받게 해줘야댐 [2] napi 2022.12.03 115 0 유지닝 일본판이름이 시로코였구나 [5] N먼b 2022.12.03 218 0 2일째버그가안잡히니 마음이꺾인다..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12.03 54 0 남의 연승을 깰 때만큼 짜릿한건 없다 [1] 학식먹는야가다꾼 2022.12.03 86 0 깡통 PVE에서 상향해주면 좋겠다 [4]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06 0 ✋질문 맵에 전체 적용대는 버프들 함선도 적용 받?나 견로 2022.12.03 44 1 ✋질문 뉴비 어떤 계정으로 시작할까요 [6] K방역 2022.12.03 119 0 각성 클로디아넬슨 출시기원 144일차 [2] 눈꽃 2022.12.03 122 0 오랜만에 그거 보고 싶다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27 2 정보 다이브 50층에서 치명타피해저항이 중요한 이유 고찰 [19] ㅇㅇ (211.228) 2022.12.03 1431 35 진짜 스비 딴건됐고 일섭 컨테스트 스킨들이나 구제해줘 [3] N먼b 2022.12.03 202 1 서유서유닝 [4] 미친십새끼 2022.12.03 118 2 지진왔나? 왜흔들리지 [3] 촉수괴물이당 2022.12.03 98 0 계정 살때 각성이랑 재무장이랑 머가 많은게 좋음?? [11] 유미장인아현 2022.12.03 149 0 재철수 의외로 괜찮더라 [2] 아스널버드 2022.12.03 156 0 놀ㅋㅋㅋㅋ [4] 미친십새끼 2022.12.03 126 2 외국인 앞에서 번역기 켜려고 크롬 켰는데 [5] 미갈빌런 2022.12.03 146 1 미리네 이 시발년은 [9] 루나티나 2022.12.03 292 5 뉴비 각성선택권 질문이요!! [16] ㅇㅇ 2022.12.03 209 0 지금코드받아둬야하나? [2] 펭귄국밥 2022.12.03 102 0 재철수 성능 어떰 [6] 이족보행거대병기 2022.12.03 180 0 스킨은 항상 이렇게 풀려있어? [20] ㅇㅇ 2022.12.03 214 0 하 세상에 [1] 흠핫해 2022.12.03 47 0 미리네 쇄골에 밥비벼먹고싶다 [1] 람네 2022.12.03 117 2 스포 얘는 어디 자리임? [7] 쟈뎅블루 2022.12.03 337 0 미리네 바디워시랑 샴푸 무슨향 쓸거 같냐 [5] 루나티나 2022.12.03 134 1 시작하자마자 건모박는 테러덱은 시발 ㅋㅋ [16] 멍청한휴먼 2022.12.03 246 8 카사 이전하면 구글계정으로 연동된건 어떻게 해줌? [4] 크크마루 2022.12.03 138 0 루나는 내 어머니가 되어줄 여성이었다 [8] 미친십새끼 2022.12.03 178 3 근데 요새 캐릭터 전투력 얼마가 높은거임? [14] 시루룬 2022.12.03 187 1 스포 황태자 좋아하는 이유 [3] rqaxxa 2022.12.03 269 2 진짜 청순하네 [6] 루나티나 2022.12.03 163 1 인히 원펀 풀오토 이렇게 짜면됨? [1] 포핀파티 2022.12.03 135 0 씹덕행사보면 코스 한번 해보고싶음 [4] 대월가람 2022.12.03 120 0 바병루 대회 상품 13개 전달 완료 그리니앙 2022.12.03 3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2-03 1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