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각성선택권 질문이요!!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8 작성일 2022-12-03 17:49:52 https://arca.live/b/counterside/64445714 맨위가 현재 캐릭풀이고 각성 선택이 남음 어떤거 골라야할지 조언좀 부탁드림그리고 대적자 있는데 누구주면 좋을지 알려주면 고맙겠습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7:50:53 각유나 각수연이 좋을 듯? 펼쳐보기▼ 엔터싸개 2022-12-03 17:51:37 각성 유나 받고 제이크랑 같이 편성해서 장판으로 녹이면서 밀거나 공중대책 대비해서 각수연 골라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03 17:51:40 각시윤 각서윤이 좋을거같은데 기간있는것도 아니고 존버해도 됨 대적자는 미니스트라 주셈 펼쳐보기▼ 멍청한휴먼 2022-12-03 17:53:15 일단 아래껀 각서윤 받고 위에껀 존버 추천 펼쳐보기▼ ㅇㅇ 2022-12-03 17:53:53 유나는 별로임?? 펼쳐보기▼ 멍청한휴먼 2022-12-03 17:54:54 유나도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2-12-03 17:56:20 선택장애가 오네 의견이 갈려서... 지금 스토리도 아직 안민상태라 누굴 먼저 키우는게 좋을지 펼쳐보기▼ 멍청한휴먼 2022-12-03 17:58:34 유나 <- 초반 스토리밀기 좋음 초반엔 제이크랑 얘만 키워도 거의 다 해결됨 펼쳐보기▼ qpqp 2022-12-03 17:54:41 레이드만 생각하믄 각시윤 각서윤이긴 한데 펼쳐보기▼ ASSY 2022-12-03 17:58:02 ASSY 2022-12-03 17:58:15 ASSY 2022-12-03 17:58:38 유나받으면 좋긴함 근데 유나가 할수있는 일은 제이크도 얼추함 펼쳐보기▼ ASSY 2022-12-03 17:59:31 게다가 넌 미니도 있으니 제이크 미니 같이쓰면 pve는 어지간하면 밀 수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2-12-03 18:06:56 그럼 시윤 서윤고? 덱을 짤려고 하는데 ssr배치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펼쳐보기▼ ASSY 2022-12-03 18:13:58 https://arca.live/b/counterside/48687185 정독 ㄱ 펼쳐보기▼ 검껌컴 2022-12-03 18:06:56 곧 이관하면서 각선권 하나 또 주니까 그거 감안하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옛날 아동애니들 보는데 존나 재미있는 듯 [7] 대월가람 2022.12.03 218 1 이거 카사로 그려줘 [3] 짤녀가보고싶다 2022.12.03 319 1 다시봐도 각지나 출시타이밍 예술이네 보벼서임신 2022.12.03 142 0 3시간 자고 지금 일어남 [1] ㅇㅇ (58.142) 2022.12.03 88 0 ㄹㅇ깡통 pve에선 힐좀 받게 해줘야댐 [2] napi 2022.12.03 115 0 유지닝 일본판이름이 시로코였구나 [5] N먼b 2022.12.03 217 0 2일째버그가안잡히니 마음이꺾인다..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12.03 53 0 남의 연승을 깰 때만큼 짜릿한건 없다 [1] 학식먹는야가다꾼 2022.12.03 86 0 깡통 PVE에서 상향해주면 좋겠다 [4]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05 0 ✋질문 맵에 전체 적용대는 버프들 함선도 적용 받?나 견로 2022.12.03 44 1 ✋질문 뉴비 어떤 계정으로 시작할까요 [6] K방역 2022.12.03 118 0 각성 클로디아넬슨 출시기원 144일차 [2] 눈꽃 2022.12.03 122 0 오랜만에 그거 보고 싶다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27 2 정보 다이브 50층에서 치명타피해저항이 중요한 이유 고찰 [19] ㅇㅇ (211.228) 2022.12.03 1430 35 진짜 스비 딴건됐고 일섭 컨테스트 스킨들이나 구제해줘 [3] N먼b 2022.12.03 201 1 서유서유닝 [4] 미친십새끼 2022.12.03 117 2 지진왔나? 왜흔들리지 [3] 촉수괴물이당 2022.12.03 98 0 계정 살때 각성이랑 재무장이랑 머가 많은게 좋음?? [11] 유미장인아현 2022.12.03 149 0 재철수 의외로 괜찮더라 [2] 아스널버드 2022.12.03 156 0 놀ㅋㅋㅋㅋ [4] 미친십새끼 2022.12.03 125 2 외국인 앞에서 번역기 켜려고 크롬 켰는데 [5] 미갈빌런 2022.12.03 146 1 미리네 이 시발년은 [9] 루나티나 2022.12.03 291 5 뉴비 각성선택권 질문이요!! [16] ㅇㅇ 2022.12.03 208 0 지금코드받아둬야하나? [2] 펭귄국밥 2022.12.03 102 0 재철수 성능 어떰 [6] 이족보행거대병기 2022.12.03 180 0 스킨은 항상 이렇게 풀려있어? [20] ㅇㅇ 2022.12.03 214 0 하 세상에 [1] 흠핫해 2022.12.03 47 0 미리네 쇄골에 밥비벼먹고싶다 [1] 람네 2022.12.03 117 2 스포 얘는 어디 자리임? [7] 쟈뎅블루 2022.12.03 336 0 미리네 바디워시랑 샴푸 무슨향 쓸거 같냐 [5] 루나티나 2022.12.03 134 1 시작하자마자 건모박는 테러덱은 시발 ㅋㅋ [16] 멍청한휴먼 2022.12.03 246 8 카사 이전하면 구글계정으로 연동된건 어떻게 해줌? [4] 크크마루 2022.12.03 137 0 루나는 내 어머니가 되어줄 여성이었다 [8] 미친십새끼 2022.12.03 178 3 근데 요새 캐릭터 전투력 얼마가 높은거임? [14] 시루룬 2022.12.03 187 1 스포 황태자 좋아하는 이유 [3] rqaxxa 2022.12.03 269 2 진짜 청순하네 [6] 루나티나 2022.12.03 163 1 인히 원펀 풀오토 이렇게 짜면됨? [1] 포핀파티 2022.12.03 134 0 씹덕행사보면 코스 한번 해보고싶음 [4] 대월가람 2022.12.03 120 0 바병루 대회 상품 13개 전달 완료 그리니앙 2022.12.03 39 1 ✋질문 디버프 해제 [14] 뭐임 2022.12.03 150 0 카챈 구독은 왜 풀려있었지 [10] 미친십새끼 2022.12.03 104 0 내일 agf에서 상여닝 만나는 카붕이들 부럽다 굼바 2022.12.03 62 0 미리네 보지 존나세게 쮸아아압 빨고 십다 [4] 루나티나 2022.12.03 198 4 헉 이거좀보셈 [9] 보벼서임신 2022.12.03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2-03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