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얘는 어디 자리임? 쟈뎅블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36 작성일 2022-12-03 17:44:26 https://arca.live/b/counterside/64445524 저기 레비아탄은 어디로 들어가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후루츠 2022-12-03 17:45:11 내가 들어갈건데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7:45:26 늅이임 2022-12-03 17:46:07 마왕자리에서 쫒겨나서 저기엔 해당 안될걸 펼쳐보기▼ 솔라스 2022-12-03 17:46:36 없어 펼쳐보기▼ KIRAREKI 2022-12-03 17:47:08 *수정됨 클리포트쪽은 유대교?관련이라고 하는데 레비아탄은 우가리트 신화라는 다른곳 출신이더라. 반갈죽 당한것도 그렇고...전직 마왕이라는 느낌이라서 클리포트에 포함 안되는듯 펼쳐보기▼ 엔터싸개 2022-12-03 17:47:10 *수정됨 레비아탄은 아스모데우스한테 지고 두쪽으로 찢어졌으니 어거지로 맞추자면 타우미엘에 가깝다고 생각해 오르카/레비아로 갈렸지만 둘다 해양종이자 일종의 파생인데다가 이성/본능을 뜻하는 마왕의 이중성이 되는거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2-12-03 23:34:59 내 책상밑으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일째버그가안잡히니 마음이꺾인다..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12.03 54 0 남의 연승을 깰 때만큼 짜릿한건 없다 [1] 학식먹는야가다꾼 2022.12.03 86 0 깡통 PVE에서 상향해주면 좋겠다 [4]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05 0 ✋질문 맵에 전체 적용대는 버프들 함선도 적용 받?나 견로 2022.12.03 44 1 ✋질문 뉴비 어떤 계정으로 시작할까요 [6] K방역 2022.12.03 118 0 각성 클로디아넬슨 출시기원 144일차 [2] 눈꽃 2022.12.03 122 0 오랜만에 그거 보고 싶다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27 2 정보 다이브 50층에서 치명타피해저항이 중요한 이유 고찰 [19] ㅇㅇ (211.228) 2022.12.03 1431 35 진짜 스비 딴건됐고 일섭 컨테스트 스킨들이나 구제해줘 [3] N먼b 2022.12.03 202 1 서유서유닝 [4] 미친십새끼 2022.12.03 118 2 지진왔나? 왜흔들리지 [3] 촉수괴물이당 2022.12.03 98 0 계정 살때 각성이랑 재무장이랑 머가 많은게 좋음?? [11] 유미장인아현 2022.12.03 149 0 재철수 의외로 괜찮더라 [2] 아스널버드 2022.12.03 156 0 놀ㅋㅋㅋㅋ [4] 미친십새끼 2022.12.03 126 2 외국인 앞에서 번역기 켜려고 크롬 켰는데 [5] 미갈빌런 2022.12.03 146 1 미리네 이 시발년은 [9] 루나티나 2022.12.03 292 5 뉴비 각성선택권 질문이요!! [16] ㅇㅇ 2022.12.03 209 0 지금코드받아둬야하나? [2] 펭귄국밥 2022.12.03 102 0 재철수 성능 어떰 [6] 이족보행거대병기 2022.12.03 180 0 스킨은 항상 이렇게 풀려있어? [20] ㅇㅇ 2022.12.03 214 0 하 세상에 [1] 흠핫해 2022.12.03 47 0 미리네 쇄골에 밥비벼먹고싶다 [1] 람네 2022.12.03 117 2 스포 얘는 어디 자리임? [7] 쟈뎅블루 2022.12.03 336 0 미리네 바디워시랑 샴푸 무슨향 쓸거 같냐 [5] 루나티나 2022.12.03 134 1 시작하자마자 건모박는 테러덱은 시발 ㅋㅋ [16] 멍청한휴먼 2022.12.03 246 8 카사 이전하면 구글계정으로 연동된건 어떻게 해줌? [4] 크크마루 2022.12.03 138 0 루나는 내 어머니가 되어줄 여성이었다 [8] 미친십새끼 2022.12.03 178 3 근데 요새 캐릭터 전투력 얼마가 높은거임? [14] 시루룬 2022.12.03 187 1 스포 황태자 좋아하는 이유 [3] rqaxxa 2022.12.03 269 2 진짜 청순하네 [6] 루나티나 2022.12.03 163 1 인히 원펀 풀오토 이렇게 짜면됨? [1] 포핀파티 2022.12.03 135 0 씹덕행사보면 코스 한번 해보고싶음 [4] 대월가람 2022.12.03 120 0 바병루 대회 상품 13개 전달 완료 그리니앙 2022.12.03 39 1 ✋질문 디버프 해제 [14] 뭐임 2022.12.03 150 0 카챈 구독은 왜 풀려있었지 [10] 미친십새끼 2022.12.03 104 0 내일 agf에서 상여닝 만나는 카붕이들 부럽다 굼바 2022.12.03 62 0 미리네 보지 존나세게 쮸아아압 빨고 십다 [4] 루나티나 2022.12.03 198 4 헉 이거좀보셈 [9] 보벼서임신 2022.12.03 169 0 이번 이관 사전예약 뉴비들 ㄹㅇ 황금세대들 아님? [12] 나에게건틀렛은살인이다 2022.12.03 347 1 미소 실망 자신만만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67 1 전장 웃음벨 [6] 미친십새끼 2022.12.03 117 0 엣지러너나 봐볼까 [13] 보벼서임신 2022.12.03 109 0 엘소드는 15주년 이벤트했네 [3] 람네 2022.12.03 142 1 마앟님 사랑해 [1] ㅇㅇ 2022.12.03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3 18: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