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돌리는데 각지나 주근거 그냥 끝까지 하는뎃
원래 함선 1스 20초전인가 10초전인가 쓰던거 1초전에 쓰던데 이거 각지나 스충버프 업어서 이런?가
전에 실드스킬들 함선붙어서 쓰면 적용댄다는거 얼핏 본거갓긴한데 스충도 적용대는건지 몰겟넷

레이드 돌리는데 각지나 주근거 그냥 끝까지 하는뎃
원래 함선 1스 20초전인가 10초전인가 쓰던거 1초전에 쓰던데 이거 각지나 스충버프 업어서 이런?가
전에 실드스킬들 함선붙어서 쓰면 적용댄다는거 얼핏 본거갓긴한데 스충도 적용대는건지 몰겟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