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작하자마자 건모박는 테러덱은 시발 ㅋㅋ 멍청한휴먼 추천 8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45 작성일 2022-12-03 17:40:36 https://arca.live/b/counterside/64445375 애미뒤졌다고 광고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솔라스 2022-12-03 17:41:00 멍청한휴먼 2022-12-03 17:41:29 KIRAREKI 2022-12-03 17:41:29 테러덱은 ㅅㅂ 없어지는게 맞다 펼쳐보기▼ KIRAREKI 2022-12-03 17:41:51 전진출격 캐릭 출격기 함선 안때리게 바꾸라고 크아악 펼쳐보기▼ 멍청한휴먼 2022-12-03 17:43:35 ㄹㅇ 함선만 때려서 아득바득 노잼으로 할거면 건에 사람없다고 징징대지나 말던가 ㅋㅋ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03 17:44:33 아스널버드 2022-12-03 17:42:10 멍청한휴먼 2022-12-03 17:44:10 견로 2022-12-03 17:42:29 멍청한휴먼 2022-12-03 17:42:43 qpqp 2022-12-03 17:45:36 멍청한휴먼 2022-12-03 17:46:11 여린 2022-12-03 18:27:31 멍청한휴먼 2022-12-03 18:32:51 ㅇㅇ 2022-12-03 23:22:20 멍청한휴먼 2022-12-04 08:50: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깡통 PVE에서 상향해주면 좋겠다 [4]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05 0 ✋질문 맵에 전체 적용대는 버프들 함선도 적용 받?나 견로 2022.12.03 44 1 ✋질문 뉴비 어떤 계정으로 시작할까요 [6] K방역 2022.12.03 118 0 각성 클로디아넬슨 출시기원 144일차 [2] 눈꽃 2022.12.03 122 0 오랜만에 그거 보고 싶다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127 2 정보 다이브 50층에서 치명타피해저항이 중요한 이유 고찰 [19] ㅇㅇ (211.228) 2022.12.03 1430 35 진짜 스비 딴건됐고 일섭 컨테스트 스킨들이나 구제해줘 [3] N먼b 2022.12.03 201 1 서유서유닝 [4] 미친십새끼 2022.12.03 117 2 지진왔나? 왜흔들리지 [3] 촉수괴물이당 2022.12.03 98 0 계정 살때 각성이랑 재무장이랑 머가 많은게 좋음?? [11] 유미장인아현 2022.12.03 149 0 재철수 의외로 괜찮더라 [2] 아스널버드 2022.12.03 156 0 놀ㅋㅋㅋㅋ [4] 미친십새끼 2022.12.03 125 2 외국인 앞에서 번역기 켜려고 크롬 켰는데 [5] 미갈빌런 2022.12.03 146 1 미리네 이 시발년은 [9] 루나티나 2022.12.03 291 5 뉴비 각성선택권 질문이요!! [16] ㅇㅇ 2022.12.03 208 0 지금코드받아둬야하나? [2] 펭귄국밥 2022.12.03 102 0 재철수 성능 어떰 [6] 이족보행거대병기 2022.12.03 179 0 스킨은 항상 이렇게 풀려있어? [20] ㅇㅇ 2022.12.03 214 0 하 세상에 [1] 흠핫해 2022.12.03 47 0 미리네 쇄골에 밥비벼먹고싶다 [1] 람네 2022.12.03 117 2 스포 얘는 어디 자리임? [7] 쟈뎅블루 2022.12.03 336 0 미리네 바디워시랑 샴푸 무슨향 쓸거 같냐 [5] 루나티나 2022.12.03 134 1 시작하자마자 건모박는 테러덱은 시발 ㅋㅋ [16] 멍청한휴먼 2022.12.03 245 8 카사 이전하면 구글계정으로 연동된건 어떻게 해줌? [4] 크크마루 2022.12.03 137 0 루나는 내 어머니가 되어줄 여성이었다 [8] 미친십새끼 2022.12.03 178 3 근데 요새 캐릭터 전투력 얼마가 높은거임? [14] 시루룬 2022.12.03 187 1 스포 황태자 좋아하는 이유 [3] rqaxxa 2022.12.03 269 2 진짜 청순하네 [6] 루나티나 2022.12.03 163 1 인히 원펀 풀오토 이렇게 짜면됨? [1] 포핀파티 2022.12.03 134 0 씹덕행사보면 코스 한번 해보고싶음 [4] 대월가람 2022.12.03 120 0 바병루 대회 상품 13개 전달 완료 그리니앙 2022.12.03 39 1 ✋질문 디버프 해제 [14] 뭐임 2022.12.03 150 0 카챈 구독은 왜 풀려있었지 [10] 미친십새끼 2022.12.03 104 0 내일 agf에서 상여닝 만나는 카붕이들 부럽다 굼바 2022.12.03 62 0 미리네 보지 존나세게 쮸아아압 빨고 십다 [4] 루나티나 2022.12.03 198 4 헉 이거좀보셈 [9] 보벼서임신 2022.12.03 169 0 이번 이관 사전예약 뉴비들 ㄹㅇ 황금세대들 아님? [12] 나에게건틀렛은살인이다 2022.12.03 347 1 미소 실망 자신만만 시그마꼴리더라 2022.12.03 67 1 전장 웃음벨 [6] 미친십새끼 2022.12.03 117 0 엣지러너나 봐볼까 [13] 보벼서임신 2022.12.03 109 0 엘소드는 15주년 이벤트했네 [3] 람네 2022.12.03 142 1 마앟님 사랑해 [1] ㅇㅇ 2022.12.03 72 0 애니도 접근성이 중요한듯 [9] 미친십새끼 2022.12.03 116 0 시오린 재무장 뭐로함? [3] 릴리벳 2022.12.03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3 18: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