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할 때 양 옆 빈 사이드 부분을 터치하며 움직여도


위아래로 올리거나 내릴 수 있음


이걸 알려주는 이유는 ㅆ발 생각없이 핵들 쪽에서 그러다가


이중 터치로 인식돼서 좆같은 강제 창렬 변환을 당하기도 하기 때문


경험담은 암튼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