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 시발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헬기 내려오는거에 PTSD오게 생겼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27
작성일
댓글
[7]
ㄱㄴㅇㄹㅁ
이유
ㅇㅇ (183.103)
삭제
수정
뷰룻
KIRAREKI
트리비알리스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인가 뭔가는 뽑기시도도 못해봄
[3]
134
0
그냥 펜릴소대 다 3코 하자
[5]
119
0
이유미 스킨 인게임대사 개꼴리네
[3]
213
0
공략
적성핵 제작시 자잘한 팁
[2]
302
0
이볼브원 각성캐면 몰라도 일반캐면 무조건 뽑을거임
[8]
627
0
근데 헬기문 보라색에서 주황색되더라
[5]
135
0
닥등이 스킨 그냥 일러로 볼 땐 별로여씀
[2]
192
0
왜 R따리를 맞이하는데 부사장이 나가야 하지
[2]
129
0
스텔라 솔저덱년 개패는중임 ㅋㅋ
[2]
234
0
어딜가던 이상한 사람있음
[7]
157
0
아ㅋㅋㅋ 하드 돌 수 있는게 아니엇누
[4]
153
0
카린이 솔저덱질문
[10]
168
0
모바일게임은 2개가딱조은거갓아
[3]
195
0
에델콘 그만 쓰셈 ㅅㅂ
[11]
242
0
ㄹㅇ 이지수 나이 궁금함
84
0
깡통새기 SSR에서만 나오게 롤백좀
[3]
146
0
나만 병신새끼 따라 붙음?
[19]
255
-1
이벤재화 캐는거는 제일 마지막맵 돌면 됨?
[2]
105
0
메이드카페 테마 스킨 나왔으면 좋겠음
[5]
148
0
sr중에 메카 키울거 있음?
[5]
119
0
존나 뒤치기 하는거 처럼 보이네
[2]
2000
0
이볼브원 존나 쌔겟지
[8]
219
0
근데 지아링 ㄹㅇ 너무 병신 같음
[3]
167
0
헬기 내려오는거에 PTSD오게 생겼다
[7]
327
0
월드맵 한 번 개편 예정이라고는 하던데
[2]
105
0
출근체크 왜 자꾸 빨간불 들어와잇지
97
0
요새 게임 어케 굴러가고 있읍니까?
[7]
367
0
이지수랑 이수연이랑 누가 더 나이 많음
[2]
1199
0
보급소에서 뭐 사는게 좋음?
[2]
76
0
에피1 다 밀고 왔음
[13]
161
0
보급소에 뜬 융합핵은 사는거 아니지?
[10]
180
0
이번 이벤트 유일하게 맘에 안드는점
[3]
155
0
신지아 있는 팀 정공모임이잖아
91
0
적성핵 교환비 왜이래
[6]
141
0
협력사 실화냐
[2]
185
0
근데 과연 이볼브원이 셀까?
[5]
163
0
카사 원래 코레겜이였던 흔적이 파견인가
[1]
132
0
아 컴퓨터 사고싶다
147
0
요새 레이드 진짜 순삭인게
84
0
수박...잘랐다고...
[2]
195
0
이벤트 이거 군인들 밖에 드랍 안하냐?
[1]
129
0
원신 사전예약 해볼려니깐
[5]
180
0
신지아 솔져덱에 넣으면 꼴림
[6]
745
0
지부장 쓰는애들 박아도됨?
[7]
148
0
만화 카사 연대기로 스토리짜면 짱재밌을텐데
[4]
1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