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각보다 게임 할만한 것 같음 쌩오토로 돌리는건 깬 페이즈에서 되는 거고 나머지는 그래도 출격하는 순서나 그런거 조절하는거 있으니까 요즘 겜들 중엔 신선한 듯

2. 퀄리티가 꽤 좋은 것 같음. 중간중간에 나오는 스토리도 그렇고 전투할때도 보면 게임에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 형들이 이 게임 붙들고 있을 만한 것 같음

3. 서윤 이 ^^ㅣ발련 뭔가 스토리는 있겠지만 바로 통수치는 거 보고서 기분 확나빠졌네. 공짜 3성이라 주절먹이지만 기분 나쁜건 그대로임.

4. 스토리는 꽤 무거워 보임. 내 취향은 아닌듯

5.이제 뭘해야할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