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속도 증가버프=캐시랑 동일수치 


물론 캐시는 레인저 한정이긴 한데 그거 감안해도 너무 낮지 않나 싶음 


그리고 패시브 버프에 추가되는 효과도 


이 게임에서 명중과 함께 개쓰레기 스텟 1,2위를 다투는 치명스텟임 ㅋㅋ 





액티브로 분신소환하는데 분신 버프 범위 너무 좁고 


공격 사거리도  짧아서 전열로 가서 싸우는데 


그것 땜에 안 그래도 약한 소환체+본체의 70퍼의 스텟밖에 가지지 못한 분신이 너무 빨리 사라짐


분신 버프도 쓸데없이 받피증 같은 패널티 달려있고


레벨 올려야 사라짐 


그렇다고 본체 딜링이 좋은 것도 아니고



ㄹㅇ 아가 그 자체임 



나유빈이 4코이긴 한데 


딜링이나 버프효울이나 지아가랑 비교가 안 돼서 지아 쓸바엔 차라리 나유빈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