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랩이 60으로 뛰어버리네ㅋㅋ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ㅋㅋㅋ 하드 돌 수 있는게 아니엇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2
작성일
댓글
[4]
ㄱㄴㅇㄹㅁ
3M
KIRAREKI
3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팬드래건도 약간 철없는 애새끼같음
[8]
209
0
ㄹㅇ 꼴리는캐 많아서 좋다
[2]
150
0
님들아 근데 나만 명함부족함?
[5]
137
0
일단 친구꺼 솔져덱 써봤는데
[4]
130
0
힐데 3코면 ㄹㅇ ㅆㅅㅌㅊ인데
107
0
근데 각힐뜨면 뚜껑 딸때 무슨 빛 나옴?
[13]
168
-1
각성 주시윤 뽑게 해줘 아 ㅋㅋ
[2]
139
0
보급 갱신은 무조건 하는게 좋네
[4]
166
0
원래는 sr부터 부사장 나오고
[2]
110
0
뉴비 진로제시 가능함?
[3]
120
0
보급소 뭐 위주로 사야됌?
[10]
161
0
각성 당연히 기존캐릭 강화일 줄 알았는데
[2]
120
0
맥도날드 어디서 나옴
[2]
133
0
야누스인가 뭔가는 뽑기시도도 못해봄
[3]
134
0
그냥 펜릴소대 다 3코 하자
[5]
119
0
이유미 스킨 인게임대사 개꼴리네
[3]
212
0
공략
적성핵 제작시 자잘한 팁
[2]
301
0
이볼브원 각성캐면 몰라도 일반캐면 무조건 뽑을거임
[8]
627
0
근데 헬기문 보라색에서 주황색되더라
[5]
135
0
닥등이 스킨 그냥 일러로 볼 땐 별로여씀
[2]
191
0
왜 R따리를 맞이하는데 부사장이 나가야 하지
[2]
128
0
스텔라 솔저덱년 개패는중임 ㅋㅋ
[2]
233
0
어딜가던 이상한 사람있음
[7]
156
0
아ㅋㅋㅋ 하드 돌 수 있는게 아니엇누
[4]
152
0
카린이 솔저덱질문
[10]
167
0
모바일게임은 2개가딱조은거갓아
[3]
195
0
에델콘 그만 쓰셈 ㅅㅂ
[11]
241
0
ㄹㅇ 이지수 나이 궁금함
84
0
깡통새기 SSR에서만 나오게 롤백좀
[3]
145
0
나만 병신새끼 따라 붙음?
[19]
255
-1
이벤재화 캐는거는 제일 마지막맵 돌면 됨?
[2]
104
0
메이드카페 테마 스킨 나왔으면 좋겠음
[5]
147
0
sr중에 메카 키울거 있음?
[5]
118
0
존나 뒤치기 하는거 처럼 보이네
[2]
2000
0
이볼브원 존나 쌔겟지
[8]
219
0
근데 지아링 ㄹㅇ 너무 병신 같음
[3]
167
0
헬기 내려오는거에 PTSD오게 생겼다
[7]
327
0
월드맵 한 번 개편 예정이라고는 하던데
[2]
104
0
출근체크 왜 자꾸 빨간불 들어와잇지
96
0
요새 게임 어케 굴러가고 있읍니까?
[7]
367
0
이지수랑 이수연이랑 누가 더 나이 많음
[2]
1198
0
보급소에서 뭐 사는게 좋음?
[2]
76
0
에피1 다 밀고 왔음
[13]
161
0
보급소에 뜬 융합핵은 사는거 아니지?
[10]
179
0
이번 이벤트 유일하게 맘에 안드는점
[3]
1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