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r중에 메카 키울거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8 작성일 2020-08-21 16:25:50 https://arca.live/b/counterside/6534754 야누스 키우라고 하지마라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바닐라a1 2020-08-21 16:26:16 버자드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8-21 16:27:31 발리스타? 펼쳐보기▼ 요일 2020-08-21 16:29:03 Pve 돌거면 라이노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6:31:14 버자드 라이노 펼쳐보기▼ 힐데 2020-08-21 16:31: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진로제시 가능함? [3] 대가리깨짐 2020.08.21 120 0 보급소 뭐 위주로 사야됌? [10] 아이디 2020.08.21 161 0 각성 당연히 기존캐릭 강화일 줄 알았는데 [2] ㅇㅇ 2020.08.21 120 0 맥도날드 어디서 나옴 [2] 닥터최고 2020.08.21 133 0 야누스인가 뭔가는 뽑기시도도 못해봄 [3] 부엉이바위 2020.08.21 134 0 그냥 펜릴소대 다 3코 하자 [5] ㅇㅇ 2020.08.21 119 0 이유미 스킨 인게임대사 개꼴리네 [3] gkdhkdhk 2020.08.21 213 0 공략 적성핵 제작시 자잘한 팁 [2] 힐데 2020.08.21 302 0 이볼브원 각성캐면 몰라도 일반캐면 무조건 뽑을거임 [8] 네오딤남편 2020.08.21 627 0 근데 헬기문 보라색에서 주황색되더라 [5] ㅇㅇ 2020.08.21 135 0 닥등이 스킨 그냥 일러로 볼 땐 별로여씀 [2] ㅇㅇ 2020.08.21 192 0 왜 R따리를 맞이하는데 부사장이 나가야 하지 [2] ㅇㅇ 2020.08.21 129 0 스텔라 솔저덱년 개패는중임 ㅋㅋ [2] 바닐라a1 2020.08.21 234 0 어딜가던 이상한 사람있음 [7] 멍멍멍 2020.08.21 157 0 아ㅋㅋㅋ 하드 돌 수 있는게 아니엇누 [4] 3M 2020.08.21 153 0 카린이 솔저덱질문 [10] ㅇㅇ 2020.08.21 168 0 모바일게임은 2개가딱조은거갓아 [3] 서지수 2020.08.21 195 0 에델콘 그만 쓰셈 ㅅㅂ [11] ㅇㅇ 2020.08.21 241 0 ㄹㅇ 이지수 나이 궁금함 ㅇㅇ 2020.08.21 84 0 깡통새기 SSR에서만 나오게 롤백좀 [3] 닥터최고 2020.08.21 146 0 나만 병신새끼 따라 붙음? [19] 000 2020.08.21 255 -1 이벤재화 캐는거는 제일 마지막맵 돌면 됨? [2] 3M 2020.08.21 105 0 메이드카페 테마 스킨 나왔으면 좋겠음 [5] ㅇㅇ 2020.08.21 148 0 sr중에 메카 키울거 있음? [5] ㅇㅇ 2020.08.21 118 0 존나 뒤치기 하는거 처럼 보이네 [2] ㅇㅇ 2020.08.21 2000 0 이볼브원 존나 쌔겟지 [8] 힐데 2020.08.21 219 0 근데 지아링 ㄹㅇ 너무 병신 같음 [3] ㅇㅇ 2020.08.21 167 0 헬기 내려오는거에 PTSD오게 생겼다 [7] ㅇo 2020.08.21 327 0 월드맵 한 번 개편 예정이라고는 하던데 [2] 1q2w3 2020.08.21 104 0 출근체크 왜 자꾸 빨간불 들어와잇지 ㅇㅇ (126.28) 2020.08.21 96 0 요새 게임 어케 굴러가고 있읍니까? [7] SIMF 2020.08.21 367 0 이지수랑 이수연이랑 누가 더 나이 많음 [2] ㅇㅇ 2020.08.21 1199 0 보급소에서 뭐 사는게 좋음? [2] 이유 2020.08.21 76 0 에피1 다 밀고 왔음 [13] MiChel 2020.08.21 161 0 보급소에 뜬 융합핵은 사는거 아니지? [10] 3M 2020.08.21 179 0 이번 이벤트 유일하게 맘에 안드는점 [3] ㅇㅇ 2020.08.21 155 0 신지아 있는 팀 정공모임이잖아 ㅇㅇ 2020.08.21 91 0 적성핵 교환비 왜이래 [6] ㅇㅇ 2020.08.21 141 0 협력사 실화냐 [2] 서폿아리 2020.08.21 185 0 근데 과연 이볼브원이 셀까?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1 163 0 카사 원래 코레겜이였던 흔적이 파견인가 [1] 심장발전소 2020.08.21 132 0 아 컴퓨터 사고싶다 닥터최고 2020.08.21 147 0 요새 레이드 진짜 순삭인게 ㅇㅇ (183.103) 2020.08.21 84 0 수박...잘랐다고... [2] ㅇㅇ 2020.08.21 195 0 이벤트 이거 군인들 밖에 드랍 안하냐? [1]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1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