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새 게임 어케 굴러가고 있읍니까? SIM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67 작성일 2020-08-21 16:23:14 https://arca.live/b/counterside/6534683 이 빵댕이 보고 흠칫했는데좆로스로드할때 뷰지윤만 뽑고 뷰지웡은 못뽑고 뭔가 재미없어져서 접었는데요새도 통발 켜놔야함? 가챠겜 됐다는소리는 들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KIRAREKI 2020-08-21 16:23:46 유저수 급증하고있음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6:23:5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6:24:09 숙제 1시간 컷 펼쳐보기▼ ㅇㅇ (183.103) 2020-08-21 16:24:09 삭제 수정 요새 플레이타임은 그냥 1시간내외? 펼쳐보기▼ SIMF 2020-08-21 16:24:26 1시간 내외? 과금은 어떰?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21 16:27:36 삭제 수정 월정액이면 됌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21 16:31: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적성핵 제작시 자잘한 팁 [2] 힐데 2020.08.21 302 0 이볼브원 각성캐면 몰라도 일반캐면 무조건 뽑을거임 [8] 네오딤남편 2020.08.21 627 0 근데 헬기문 보라색에서 주황색되더라 [5] ㅇㅇ 2020.08.21 135 0 닥등이 스킨 그냥 일러로 볼 땐 별로여씀 [2] ㅇㅇ 2020.08.21 192 0 왜 R따리를 맞이하는데 부사장이 나가야 하지 [2] ㅇㅇ 2020.08.21 129 0 스텔라 솔저덱년 개패는중임 ㅋㅋ [2] 바닐라a1 2020.08.21 234 0 어딜가던 이상한 사람있음 [7] 멍멍멍 2020.08.21 157 0 아ㅋㅋㅋ 하드 돌 수 있는게 아니엇누 [4] 3M 2020.08.21 153 0 카린이 솔저덱질문 [10] ㅇㅇ 2020.08.21 168 0 모바일게임은 2개가딱조은거갓아 [3] 서지수 2020.08.21 195 0 에델콘 그만 쓰셈 ㅅㅂ [11] ㅇㅇ 2020.08.21 242 0 ㄹㅇ 이지수 나이 궁금함 ㅇㅇ 2020.08.21 85 0 깡통새기 SSR에서만 나오게 롤백좀 [3] 닥터최고 2020.08.21 146 0 나만 병신새끼 따라 붙음? [19] 000 2020.08.21 256 -1 이벤재화 캐는거는 제일 마지막맵 돌면 됨? [2] 3M 2020.08.21 105 0 메이드카페 테마 스킨 나왔으면 좋겠음 [5] ㅇㅇ 2020.08.21 148 0 sr중에 메카 키울거 있음? [5] ㅇㅇ 2020.08.21 119 0 존나 뒤치기 하는거 처럼 보이네 [2] ㅇㅇ 2020.08.21 2000 0 이볼브원 존나 쌔겟지 [8] 힐데 2020.08.21 219 0 근데 지아링 ㄹㅇ 너무 병신 같음 [3] ㅇㅇ 2020.08.21 168 0 헬기 내려오는거에 PTSD오게 생겼다 [7] ㅇo 2020.08.21 328 0 월드맵 한 번 개편 예정이라고는 하던데 [2] 1q2w3 2020.08.21 105 0 출근체크 왜 자꾸 빨간불 들어와잇지 ㅇㅇ (126.28) 2020.08.21 97 0 요새 게임 어케 굴러가고 있읍니까? [7] SIMF 2020.08.21 367 0 이지수랑 이수연이랑 누가 더 나이 많음 [2] ㅇㅇ 2020.08.21 1199 0 보급소에서 뭐 사는게 좋음? [2] 이유 2020.08.21 77 0 에피1 다 밀고 왔음 [13] MiChel 2020.08.21 161 0 보급소에 뜬 융합핵은 사는거 아니지? [10] 3M 2020.08.21 180 0 이번 이벤트 유일하게 맘에 안드는점 [3] ㅇㅇ 2020.08.21 156 0 신지아 있는 팀 정공모임이잖아 ㅇㅇ 2020.08.21 92 0 적성핵 교환비 왜이래 [6] ㅇㅇ 2020.08.21 142 0 협력사 실화냐 [2] 서폿아리 2020.08.21 186 0 근데 과연 이볼브원이 셀까?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1 163 0 카사 원래 코레겜이였던 흔적이 파견인가 [1] 심장발전소 2020.08.21 132 0 아 컴퓨터 사고싶다 닥터최고 2020.08.21 148 0 요새 레이드 진짜 순삭인게 ㅇㅇ (183.103) 2020.08.21 84 0 수박...잘랐다고... [2] ㅇㅇ 2020.08.21 196 0 이벤트 이거 군인들 밖에 드랍 안하냐? [1]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30 0 원신 사전예약 해볼려니깐 [5] 베버 2020.08.21 180 0 신지아 솔져덱에 넣으면 꼴림 [6] 스크류바 2020.08.21 745 0 지부장 쓰는애들 박아도됨? [7] ㅇㅇ 2020.08.21 148 0 만화 카사 연대기로 스토리짜면 짱재밌을텐데 [4] ㅇㅇ (1.242) 2020.08.21 131 0 뉴비 질문좀 [5] 아이디 2020.08.21 151 0 으악 시발 뭐야이거 [7] 트조 2020.08.21 202 -1 이 쿼츠 상품들 사면 우편함으로감? [2] 리타쥬지 2020.08.21 2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6: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