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운전 <~~~ 제일 문제가 그거임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3 작성일 2023-01-05 06:21:32 https://arca.live/b/counterside/66829583 내가 잘한다고 사고가 안나는게 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신화 2023-01-05 06:22:01 카사네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1-05 06:22:06 내가 아무리 잘해도 남이 못하면 끝임 ㅋㅋ 펼쳐보기▼ 제이크 2023-01-05 06:22:11 2차선 ㄱㄱ 펼쳐보기▼ 뿝뿌룽 2023-01-05 06:22:23 ㄹㅇ 상대가 좆같이 운전하면 나만 피해봄 시발ㅋㅋ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3-01-05 06:23:12 그래서 겸손해야함 운전할땐 내가 잘해서 사고안난게 아니라 남들이 피해준거라고 생각해야댐 ㅋㅋ 펼쳐보기▼ Ligeia 2023-01-05 06:24:16 ㅇㄱㄹㅇ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광케이블 2023-01-05 06:25:01 나 운전 가르쳐준 사람 지론이 방어 운전을 잘해야 운전 잘 하는거라고 하더라고 한 20년 넘게 차 모신 분들 보면 확실히 사고나더라도 돈 깨질일은 없더라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05 06:25: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횡단보도랑 신호등 왜 있는지 의문임 ㅋㅋ [2] 극한의가능충 2023.01.05 63 0 주시윤은 용인 버전으로 스킨 나와야됨 [2] 록벨 2023.01.05 51 0 4차선 무단횡단 <~~~~~ 이런건 뭔깡으로 하는거냐? [7] 꿀때지 2023.01.05 142 0 운전면허 왜 따라하는지 이해 안감 [10] 겟타 2023.01.05 151 0 에버소울 해보니까 이거 신안염전 대식이겜임 ㅇㅇ 2023.01.05 62 0 군대에서 잘못 버릇든거 하나 있음 [2] 아헹 2023.01.05 75 0 스포 집안내조 잘할상 [2] 여린 2023.01.05 100 0 요즘 무단횡단 하는 인간들이 너무 많아진거 같음 [3] 극한의가능충 2023.01.05 56 0 솔직히 운전 무서움 [1] 꿀때지 2023.01.05 57 0 3주년은 각시윤 정장주려나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3.01.05 97 0 보닌 사이드미러 안피고 운전한적있음 [6] 네찐이 2023.01.05 162 0 이건 걍 ㅈㄴ 웃기네 ㅋㅋㅋ [2] 양푼 2023.01.05 88 0 그나마 다행인점 : 차량 블랙박스 의무화 꿀때지 2023.01.05 77 0 스포 오... [1] 뿝뿌룽 2023.01.05 82 1 이 콘 진짜 귀엽게나온듯 [7] 마에스트로 2023.01.05 84 0 운전 ㅈ같이해서 사고 낸 새기들 특)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3.01.05 94 0 여자들한테 차 운전 알려줄때 차 대가리부터 들이 밀라고 하니까 극한의가능충 2023.01.05 53 0 3주년 각성캐 스킨 누가 받을지 예상해봄 [6] ㅇ0O 2023.01.05 213 0 자동차 사고의 원인은 무엇인가 [5] 미친십새끼 2023.01.05 101 1 똥손이라 슬프네 겟타 2023.01.05 32 0 매카노 3일차 [3] Clink 2023.01.05 52 0 카사 브금으로 귀정화 하러 돌아왔다 [1] 돌려줘요내척추 2023.01.05 108 1 7년 존버하면 2종 자동 1종 보통으로 전환할수 있다고 해서 2종 땀 [3] 광케이블 2023.01.05 65 0 운전 <~~~ 제일 문제가 그거임 [8] 꿀때지 2023.01.05 113 0 아 캣닢향 2023.01.05 24 0 2종 따려고 할 때 제일 많이 들은 말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3.01.05 69 0 스포 얘 존나 생긴 것부터 [2] 라익스가드 2023.01.05 109 1 [투표] 피자 승부존 택1 [6] 꿀때지 2023.01.05 57 0 아 빨래돌리기 ㅈㄴ귀찮네정말 [7] 여린 2023.01.05 58 0 운전해봐야 좆같음을 알지 [20] purple 2023.01.05 144 0 운전병할 때 제일 싫었던거 [2] 뿝뿌룽 2023.01.05 72 0 근디 차 매너는 누가 알려줘야 알지 [6] 영원한라뉴비 2023.01.05 116 0 바바야가 vs 마마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3.01.05 53 0 요즘 건에서 허연년 안보이냐 [4] 아코맘마 2023.01.05 99 0 어릴땐 차가 그냥 기름만 넣으면 굴러가는줄 알았지 [4] 사축 2023.01.05 136 0 동생 운전할때 조수석에서 맨날잣는데 [2] 여린 2023.01.05 78 0 어릴때 무례한줄 몰랐던 차 매너 [6] 나비꽃 2023.01.05 156 0 하인드 유닛으로 들어오면 크기 개좆만해지겠지... [5] N먼b 2023.01.05 91 1 스트레가 신메뉴 - 힐데의 홍삼(눈)알사탕 [1] ㅇㅇ 2023.01.05 70 0 치아가의 땀맛은 짭짤하구나...? [3] Gorillaz 2023.01.05 97 0 난 사실 과자먹는건 별로 신경안쓰는데 [8] 유나사랑해 2023.01.05 95 0 픽시브) 새해 인사 한복 가은 [16] 가비야 2023.01.05 1254 56 농ㅋㅋㅋㅋ [2] 개솔꾼 2023.01.05 46 1 이거 시솝버전좀 [10]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1.05 75 0 볶들짝......연예인 역대급 술버릇....jpg [5] 꿀때지 2023.01.05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05 06: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