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년들이 도로 좁은 곳에서 우선 차량이 먼저 들어와도 지 차 대가리부터 들이미는 병신년들이 너무 많음 ㅋㅋ


아니 시발년들아 차 대가리부터 들이 밀라고 하는게 아무데서나 다 하라는 뜻이 아니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