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1추 누르면 자추처럼 보일까봐
자추 눌러서 2추로 만들어요
념글 가면 헤헤 념글이다 하면서 자추 눌러요
5추 이렇게 애매하게 찍혀있으면
념글 가면 좋겠다 하고 자추 눌러요
뭐요
누가 1추 누르면 자추처럼 보일까봐
자추 눌러서 2추로 만들어요
념글 가면 헤헤 념글이다 하면서 자추 눌러요
5추 이렇게 애매하게 찍혀있으면
념글 가면 좋겠다 하고 자추 눌러요
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