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이 좁은것도 한 몫 하는듯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국이 좋은건 대중교통이 발달해 있어서 차 없어도 원하는곳 갈 수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5]
룩딸놈
ㅇㅇ
소나기나기
극한의가능충
소나기나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운이 보지 횡단하는법
[7]
85
0
건틀렛
오늘의 짤막상식
[11]
141
0
회사차로 카풀 할 때 개좆같았던 거
[4]
213
0
님들 카사 망하려고 작정함?
[2]
113
0
"전하 무단횡단하신다고 오는차를 부수시면 어떡합니까"
[5]
101
0
각후유 ㅈㄴ구려서 걍 안뽑을 예정ㅋㅋ
[2]
123
0
나는 카사를 오래하고 싶다...
[2]
53
0
여기로무단횡단하고싶구료....
[4]
80
0
안전하게 무단횡단하는법
[8]
112
0
무단횡단 하는사람 만날때 거의 어르신들이었는데
[4]
82
0
한문철티비 때문인가
[6]
180
0
부계로 셀프비추 해본적있읆ㅋㅋㅋㅋ
[14]
117
-19
할매할배가 무단횡단하는게 젤웃김
[5]
112
0
이거 시킬라 햇는데 사장님이 완전 비추하시더라
[9]
147
0
베베베놈
[1]
46
0
트릭컬 침팬치만화 보고왔는데
[1]
71
1
저번에 존나 이상한 새끼봄
[7]
114
0
스포
이번 이벤은 캐릭들 파워 설정이 들쭉날쭉 같음
[1]
165
1
건틀렛이 롤보다 재밌네...
[4]
112
2
무단횡단 하려던 꼬마 살린적도 잇음
[6]
122
0
속보) 힐데 배신
61
0
솔직히 갬블러 상향해야함
[10]
145
0
이번 신작 다 하고왔는데 카운터사이드는 안전한듯
[2]
77
0
아저씨가 편점 들어오면서 혼잣말로
[5]
73
0
한국이 좋은건 대중교통이 발달해 있어서 차 없어도 원하는곳 갈 수 있음
[5]
101
0
운전 안한지 3년 넘음
[2]
88
0
도로 4대 십새끼
[3]
74
0
무단횡단 하는새끼중에 웃긴말
[9]
160
0
뭐지.나 이미지 삽입이 사라짐
[5]
74
0
솔직히 챈하면서 자추 한번도 안해본 사람 없잖아?
[7]
72
5
농 ㅋㅋ
[1]
50
0
운전면허시험 다시 봐야되는건가?
[5]
87
0
드디어 타임어택 3별했다
[2]
127
2
힐데 또 너야?!
[3]
96
0
카붕이들에세 하고 싶은게 있다
[2]
36
0
건틀렛
운영진이 공격가는 사람을 배척하는게 맞다
[3]
143
0
층간소음 직빵 해결법
[3]
108
3
이거 카사로 그려줘
53
0
그래요 저 사실 자추 눌러요
[2]
51
6
안개꼈을때 운전하는거 존나 무섭더라
[2]
54
0
이거 층간소음 "그거" 틀면 직빵이라던데 ㅋㅋㅋ
[8]
184
0
부동의 1티어
73
0
운전하기전엔 버스기사들한테 감사했었는데
39
0
운전하니깐 생각난건데
32
0
시발 ㅋㅋㅋㅋ ㅈㄴ 이런 제품이 팔리고 있는것도 웃긴데
[7]
1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