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트

각등이 메공속 부옵 치피 레피 치피 스충

각지아 메스충

오퍼 치피 


실패....




2트

부옵 치피 - 레피로 하나 변경

오퍼 상피증으로 변경

오퍼는 치피가 더 나은듯....





먼가 각등이 원툴보단 이프리트가 같이 딜하는게 나을거 같아 넣었는데 바로 성공




이프도 쎄네..



각등이 스펙... 메공속 t7임..

이프는 블레이즈만 껴준 잡템수준





시잇팔... 언제다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