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지난 이벤에서 해 떨궈서 역신 오로치 처치한 미나토는 이번 이벤에선 그냥 의리있는 잡졸a 느낌이고


나오도 나름 구관리국 전대장 이였는데

미래예지 능력 하나 있는 일반인 빌런한테 쳐발리고


그렇다고 레노어가 쎄보이는 것도 아님

그냥 기계팔 달고 미래예지 가능한 일반인느낌이라


와 적 보스가 진짜 세구나

가 아니라

아 나나하라 애들이 병신이구나 느낌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