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가 위치가 참 이상해서
고속도로랑 연결된 도로 2블럭옆에 바로 생활도로있는 미친동네라 가끔 8차선 무단횡단도 보임
급식킥라니는 존나 많고
개념없는 할매할배들도 시발 자연사 마려운가 차오는데 알빠노 하고 길 건너는거보면
울트론이 옳은거같기도...
우리동네가 위치가 참 이상해서
고속도로랑 연결된 도로 2블럭옆에 바로 생활도로있는 미친동네라 가끔 8차선 무단횡단도 보임
급식킥라니는 존나 많고
개념없는 할매할배들도 시발 자연사 마려운가 차오는데 알빠노 하고 길 건너는거보면
울트론이 옳은거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