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내랑 도로내  실기 시험만

각각 5회넘게 떨어진

운전대 잡으면 안되는 놈인데


왜 따는게 좋다며 따라고 했던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감


그냥 돈주고  면허 사는 꼴이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