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7년전인데 도로주행 한번만 보면 바로 1종 보통으로 갈아탈수가 있거든?


근데 스틱 있는 차 몰 일도 없고 괜히 1종 땄다가 운전 노예 될거 같아서


그냥 자연스레 포기하게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