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사람은 횡단보도와 신호등이 있는 곳에서 다니라고 해놓고
정작 무단횡단 해도 무조건 차량 잘못이라고 하는거 보면
왜 굳이 세금 아깝게 신호등 만들고 횡단보도 긋는지 모르겠음 ㅋㅋ
분명 사람은 횡단보도와 신호등이 있는 곳에서 다니라고 해놓고
정작 무단횡단 해도 무조건 차량 잘못이라고 하는거 보면
왜 굳이 세금 아깝게 신호등 만들고 횡단보도 긋는지 모르겠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