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 짱나네; 응애나사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3 작성일 2020-09-04 15:15:59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171 채용권 70%성공 떠서 시설설치하고 90%만들엇는데 또 채용권 성공뜸..화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케일스 2020-09-04 15:16:49 70이 끝이란다 펼쳐보기▼ 페도 2020-09-04 15:17:09 최대가 70%임...오버 안됨 펼쳐보기▼ 신디루퍼 2020-09-04 15:17:17 시설설치하면 퍼센트 올라감? 70퍼가 최대로 고정아녔음? ㅅ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싯팔 돈줘 [2] 뜡구러잉 2020.09.04 116 0 소신발언한다. [5] l하나l 2020.09.04 126 1 근데 유저 진짜 1600이 다임? [8] Tt 2020.09.04 161 0 혹시 오늘 금태가 포럼에서 내/외커뮤니티라고해서 [1] 구렁이 2020.09.04 89 0 시간을 투자하던가 돈을 투자하던가 해야 됨 74 2020.09.04 97 0 고인도 위아래가 있는듯 [5] 선반위곰인형 2020.09.04 160 0 진짜 꼬운거 있음.... [7] 몰름보 2020.09.04 168 0 채용권 주간 월드맵 상점 제외하고 날마다 1개아님? 냠냠냠이 2020.09.04 65 0 챈보면 고인물들 초딩썜들같다. [1] 서폿아리 2020.09.04 128 2 이거 노각성 클리어 연구해볼라하는대 꿀팁 있으면 죠바 [1] 건공 2020.09.04 65 0 지부장 110인데 68%인건 왜그런거냐?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07 0 이벤 하드 난이도로 불탈게 아니라 [1] 구미호미호 2020.09.04 81 0 생각해보니 패키지좀 팔라는 소리 안해야하는데 [6] 심장발전소 2020.09.04 106 0 이거 설치해도 대성공70%가끝임? [5] 응애나사장 2020.09.04 129 0 ㅅㅂ 그림자2-1 핑챙 누구로 깸?? [7] 스카이 2020.09.04 91 0 뭐고 왜 뭔일이고 스마트가이나 보고가라 [2] 분조장맨 2020.09.04 115 0 응애 맘마조 [3] 스크류바 2020.09.04 136 0 아 채용권 문제 해결 방법 있습니다 [5] 참피 2020.09.04 128 0 걍 보니까 금태 똥이고 뭐고 [5] 뷰룻 2020.09.04 121 0 뉴비 지금 좆도 안꼬운데 분탕아니냐?? [6] ㅇㅇ 2020.09.04 207 0 디펜더 킬러 [2] 페도 2020.09.04 100 0 이벤트 브금 너무 좋아 ㅇㅇ 2020.09.04 35 0 긍데 진짜 함선 코스트 겜할수록 애미없음 [1] 들은말 2020.09.04 101 0 하 짱나네; [3] 응애나사장 2020.09.04 93 0 19) 얘들아 부탁이잇다.. [5] investing 2020.09.04 180 0 보름차 뉴비가 존나꼬운점 하나 [6] 심장발전소 2020.09.04 115 2 융핵 한칸에 10개씩 초월1번당 5렙씩 올라가는거면 어떰 ㅈㅈ (185.92) 2020.09.04 56 0 ✋질문 뉴비 지금 덱으로 육성하면 전당가능함? [3] ㅇㅇ (1.242) 2020.09.04 99 0 나도 아직 쓰알 110 하나도 없는데 람네 2020.09.04 75 0 40부터 레벨업 패키지 정보 아는 사람 있니? 쇼쿠호 2020.09.04 90 0 ✋질문 챈 요약 이거 맞냐? [30] 스러지다 2020.09.04 2988 64 이 이상으로 이벤트 맵 난이도로 지랄하면 글삭한다 [2] 페이커 2020.09.04 117 2 최근에 분탕을 안치니 옛날 똥이 썩어서 슬슬 들어남 [6] 구렁이 2020.09.04 154 3 110 힘싸움같은 천상계일은 모르것음 [6] ㅇㅇ (61.74) 2020.09.04 117 0 레이드 150렙은 첨보네 제리_ 2020.09.04 80 0 정예 장비 소재도 잇엇네 [2] 치후유 2020.09.04 139 0 완장은 가면놀이 다 보이지? [9] 서폿아리 2020.09.04 140 0 와 념글에 로자 오토덱 뭐냐 뷰룻 2020.09.04 61 0 기채권 1,2개뜨는거 사는게맞는지 의문임 [7] investing 2020.09.04 102 0 너네게임 뭐 또 씹창남?? [13] ㅇㅇ (1.251) 2020.09.04 224 -5 110 핑챙이 힘싸움 디게 강함 [5] 1q2w3 2020.09.04 133 0 늒네 재밌게 관리자 카운터케이스 보다가 빵터졌다 [8] 셀레스틴 2020.09.04 177 0 보상이나 이런게 누적되서 차이 더 커지는거 아니면 관심 없는데 [7] ㅇㅇ (39.7) 2020.09.04 149 0 핑챙 어케어케 살아서 함선에만 붙으면 함선 걸레짝 만듬 [1] umtyson 2020.09.04 237 0 고인물들이 융합캐 많은건 겜을 오래해서지 [4] ㅇㅇ (39.7) 2020.09.04 161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5: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