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빈 라이언 이런건 예전에 파밍해서 그렇다 쳐도


뭐 남들은 융합캐가 몇개씩 있는데 나는 어쩌고 저쩌고


주기적으로 명함상점 이벤상점 털어먹고 특핵 모아다가 제조돌리면서 점점 쌓아온건데 박탈감을 왜느껴


그거 다 무시하고 몇개월동안 한 사람이랑 똑같이 하고싶으면 은퇴계를 사던지


이건 금태를 떠나서 그 어떤새끼가 와도 해결 불가능한 모든 게임에 해당하는 사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