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늒네들한테 키우지 말라고 했는데 구라핑이였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핑챙 ㄹㅇ 좋아짐?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3]
1q2w3
페미니스트김유식
냥냥하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챈 요약 이거 맞냐?
[30]
2987
64
이 이상으로 이벤트 맵 난이도로 지랄하면 글삭한다
[2]
116
2
최근에 분탕을 안치니 옛날 똥이 썩어서 슬슬 들어남
[6]
154
3
110 힘싸움같은 천상계일은 모르것음
[6]
117
0
레이드 150렙은 첨보네
79
0
정예 장비 소재도 잇엇네
[2]
138
0
완장은 가면놀이 다 보이지?
[9]
139
0
와 념글에 로자 오토덱 뭐냐
61
0
기채권 1,2개뜨는거 사는게맞는지 의문임
[7]
102
0
너네게임 뭐 또 씹창남??
[13]
224
-5
110 핑챙이 힘싸움 디게 강함
[5]
133
0
늒네 재밌게 관리자 카운터케이스 보다가 빵터졌다
[8]
177
0
보상이나 이런게 누적되서 차이 더 커지는거 아니면 관심 없는데
[7]
148
0
핑챙 어케어케 살아서 함선에만 붙으면 함선 걸레짝 만듬
[1]
237
0
고인물들이 융합캐 많은건 겜을 오래해서지
[4]
161
7
계장님 쓰면서 느끼는건데
100
0
명중이 필요한 카운터가 누가있으려나...김소빈..? 팬드래건 ?
[2]
72
0
금태 스스로 자기똥을 치울려먼 아직멀엇다
[3]
170
0
에델 어디서 먹을수 잇음?
[4]
130
0
보급소 제대로 사고있는거 맞냐
[1]
127
0
로자리아 발악패턴에서 막히는애들 보셈
[2]
107
2
이러다 더블천장 찍겟다 슈발
[1]
75
0
이 겜 지금해도 재밌나요?
[7]
85
0
핑챙 ㄹㅇ 좋아짐?
[3]
91
0
금태가 챌린지라고 안써놔서 그런거 아님?
[2]
87
0
아ㅋㅋ대공5 오토 된다 딱 대
[2]
104
0
근데 공략 이렇게 올라오는것도 대단한거임ㅋㅋ
[3]
137
1
근데 핑챙 인식 개선이 필요해보임
[8]
155
0
수영복 유미 살까 다음 스킨 존버할까
[1]
54
0
근데 카사가 코레겜으로 출발해서 그런가 그런게 있음
[3]
129
0
키우던캐릭 다 100렙찌것다
85
0
보급소 채용권 뜨긴함?
[1]
69
0
초반 육성구조 진짜 답없긴 함
[5]
164
0
난 꼬움을 쉽게 못느끼는 성격이라 그런가
[8]
134
1
이겜은 스토리 밀때가 가장재밌는듯
83
0
로자리아 배리어 없으면 좆된다고 경고문 붙어있지않음??
89
0
니들 그거 알아야함
[7]
157
6
근데 패치된 이후로 pve 공략놀이 하니 재미있음
[3]
111
0
난 알렉스 체감 잘 안되든데
[6]
148
0
✋질문
늙네 덱 좀 다듬어줘
[4]
92
0
아~~~ 정말 너무하네
63
0
카운터 쓰알 장비 떴냐?
[4]
86
0
앱등이가 병신인 이유
[10]
182
1
융합핵 딸리는건 고인물도 마찬가지아님?
[1]
101
0
가뭄에 단비
[1]
6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