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육성은 적성핵 또는 융합핵으로 하는건데 이게 주 수급처가
적성핵 - 모의작전
융합핵 - 이벤트
당장 돈 발라도 저기서 밖에 안나오니까 빨리 키우고싶어도 빨리 키울수가 없음
캐릭 뽑아놓고 못키우는애들이 수두룩함
그나마 적성핵은 패키지사면 완화되는 편인데 융합핵은 진짜 개노답임..
가챠겜으로 완전 노선변경 했으니까 좀 완화좀 했으면 좋겠어
이 차이 심하게 느낀게 내가 각힐나왔을떄 적성핵 없어서 1주일하고 찍 쌌고
200일때 에델광고로 다시 복귀한건데 복귀했다고 적성핵 좀 많이주니까 겜 진짜 존나재미있었음
겜 맨처음에 적성핵 없어서 너무 힘들떄랑 다른느낌
확실한건 뉴비들 적성핵 주는 패키지 왠만하면 사셈 글케 안비쌈
겜진짜 두배로 잼써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