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 겜 지금해도 재밌나요? ㅇㅇ (182.2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4 작성일 2020-09-04 15:09:01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043 그 방패 든 노란 머리가 엄청 예쁘다고 들어서 해보려고 하는데 재밌나요? 숙제만하면 하루에 몇 분 해야 되나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응애나사장 2020-09-04 15:09:36 p5s 2020-09-04 15:09:42 재미는 라인디펜스라 좀 갈림 숙제는 뭐 바쁘면 10분컷 징하게 잡고싶으면 계속 잡을수도 있음 펼쳐보기▼ 느금태 2020-09-04 15:09:46 초반에는 숙제도 좀 걸리지. 육성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면 숙제 1시간 반 정도면 컷임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9-04 15:09:5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5:09:56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5:10:1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4 15:11:03 아 아이리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0부터 레벨업 패키지 정보 아는 사람 있니? 쇼쿠호 2020.09.04 89 0 ✋질문 챈 요약 이거 맞냐? [30] 스러지다 2020.09.04 2987 64 이 이상으로 이벤트 맵 난이도로 지랄하면 글삭한다 [2] 페이커 2020.09.04 116 2 최근에 분탕을 안치니 옛날 똥이 썩어서 슬슬 들어남 [6] 구렁이 2020.09.04 154 3 110 힘싸움같은 천상계일은 모르것음 [6] ㅇㅇ (61.74) 2020.09.04 117 0 레이드 150렙은 첨보네 제리_ 2020.09.04 79 0 정예 장비 소재도 잇엇네 [2] 치후유 2020.09.04 138 0 완장은 가면놀이 다 보이지? [9] 서폿아리 2020.09.04 139 0 와 념글에 로자 오토덱 뭐냐 뷰룻 2020.09.04 61 0 기채권 1,2개뜨는거 사는게맞는지 의문임 [7] investing 2020.09.04 102 0 너네게임 뭐 또 씹창남?? [13] ㅇㅇ (1.251) 2020.09.04 224 -5 110 핑챙이 힘싸움 디게 강함 [5] 1q2w3 2020.09.04 133 0 늒네 재밌게 관리자 카운터케이스 보다가 빵터졌다 [8] 셀레스틴 2020.09.04 177 0 보상이나 이런게 누적되서 차이 더 커지는거 아니면 관심 없는데 [7] ㅇㅇ (39.7) 2020.09.04 148 0 핑챙 어케어케 살아서 함선에만 붙으면 함선 걸레짝 만듬 [1] umtyson 2020.09.04 237 0 고인물들이 융합캐 많은건 겜을 오래해서지 [4] ㅇㅇ (39.7) 2020.09.04 161 7 계장님 쓰면서 느끼는건데 atti 2020.09.04 100 0 명중이 필요한 카운터가 누가있으려나...김소빈..? 팬드래건 ? [2] 페도 2020.09.04 72 0 금태 스스로 자기똥을 치울려먼 아직멀엇다 [3] 냠냠냠이 2020.09.04 170 0 에델 어디서 먹을수 잇음? [4] ㅇㅇ (124.56) 2020.09.04 130 0 보급소 제대로 사고있는거 맞냐 [1] 부엉이바위 2020.09.04 127 0 로자리아 발악패턴에서 막히는애들 보셈 [2] ㅇㅇ (211.250) 2020.09.04 107 2 이러다 더블천장 찍겟다 슈발 [1] 하무망 2020.09.04 75 0 이 겜 지금해도 재밌나요? [7] ㅇㅇ (182.209) 2020.09.04 84 0 핑챙 ㄹㅇ 좋아짐?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91 0 금태가 챌린지라고 안써놔서 그런거 아님? [2] 참피 2020.09.04 87 0 아ㅋㅋ대공5 오토 된다 딱 대 [2] 페니실린 2020.09.04 104 0 근데 공략 이렇게 올라오는것도 대단한거임ㅋㅋ [3] ㅇㅇ 2020.09.04 137 1 근데 핑챙 인식 개선이 필요해보임 [8] 1q2w3 2020.09.04 155 0 수영복 유미 살까 다음 스킨 존버할까 [1] Technol 2020.09.04 54 0 근데 카사가 코레겜으로 출발해서 그런가 그런게 있음 [3] 들은말 2020.09.04 129 0 키우던캐릭 다 100렙찌것다 아무뮤 2020.09.04 85 0 보급소 채용권 뜨긴함? [1] investing 2020.09.04 69 0 초반 육성구조 진짜 답없긴 함 [5] ㅇㅇ 2020.09.04 164 0 난 꼬움을 쉽게 못느끼는 성격이라 그런가 [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34 1 이겜은 스토리 밀때가 가장재밌는듯 몰름보 2020.09.04 83 0 로자리아 배리어 없으면 좆된다고 경고문 붙어있지않음?? ㅇㅇ 2020.09.04 89 0 니들 그거 알아야함 [7] ㅇㅇ (211.36) 2020.09.04 157 6 근데 패치된 이후로 pve 공략놀이 하니 재미있음 [3] 졸린개 2020.09.04 111 0 난 알렉스 체감 잘 안되든데 [6] umtyson 2020.09.04 148 0 ✋질문 늙네 덱 좀 다듬어줘 [4] 대침묵 2020.09.04 92 0 아~~~ 정말 너무하네 ㅇㅇ (61.74) 2020.09.04 63 0 카운터 쓰알 장비 떴냐? [4] 페이커 2020.09.04 86 0 앱등이가 병신인 이유 [10] ㅇㅇ 2020.09.04 182 1 융합핵 딸리는건 고인물도 마찬가지아님? [1] ㅇㅇ (223.62) 2020.09.04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4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