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검열 ,검수 늦음,결제시 할인이나 포인트적립 없음 등등

 게임 외적으로도 개쳐맞는데 화면비도 씹창이라

겜 내부에서도 쳐맞음

ㅅㅂ 스킨샀는데 얼굴이 안보이면 어떡하노? 이거 건의했는데 제발 고쳐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