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하드나 전당같은거랑 다른 던젼들 이어주는 난이도가 다이브랑 자계고 실제로 딱 그 난이도임
근데 내가 뉴비라도 최근 나오고 재미있어보이는 이벤하드 깨고싶어하지 맵만 봐도 머리아픈 자유계약 4 하고싶진 않을 듯 ㅋㅋㅋ
다이브랑 자계에도 스토리 더 넣거나 맵이 조금만 덜 골치아프고 바리에이션 있었으면 다들 그거 하고 있지 중간 단계 없어서 지루하다는 소리는 안 하지 않았을까

이벤하드나 전당같은거랑 다른 던젼들 이어주는 난이도가 다이브랑 자계고 실제로 딱 그 난이도임
근데 내가 뉴비라도 최근 나오고 재미있어보이는 이벤하드 깨고싶어하지 맵만 봐도 머리아픈 자유계약 4 하고싶진 않을 듯 ㅋㅋㅋ
다이브랑 자계에도 스토리 더 넣거나 맵이 조금만 덜 골치아프고 바리에이션 있었으면 다들 그거 하고 있지 중간 단계 없어서 지루하다는 소리는 안 하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