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가챠겜같은 경우엔 높은 등급에 있는 애들 팔다리 하나씩 떼다가

하위호환으로 낮은 등급에 주는건 꽤 자주 볼 수 있는데

카사는 잘 몰겠음 애들 스킬 다 제대로 안 읽어보긴 했는데

사실 애들마다 스킬 별 차이 안나는듯 하면서도 묘한 차이를 벌려놔서

그 미묘한 차이로 상하위호환이 안 갈리는거 같음

장점이자 단점임 코레겜일땐 장점이라 생각하는데

가챠겜엔 매우 치명적인 단점이라 생각해서..

이번 하드에 특정 캐릭이 필수라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