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꼬움을 쉽게 못느끼는 성격이라 그런가 도스분충우지챠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3 작성일 2020-09-04 15:05:34 https://arca.live/b/counterside/6827978 지금까지 깐포지드 빼고는 갈갈꼬접이나 스팀환불 한번도 안해봄그냥 그러려니 하고 계속 하게되던데대가리가 깨져서 그런가...깐포지드는 좀 많이 꼽더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몰름보 2020-09-04 15:05:53 깨질께 없네 ㅋㅋ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5:06:20 ㄹㅇ ㅋㅋ 어지간히 이상한 겜 아니고서야 그러려니 함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5:06:10 깐포지드도 좀 꼬운정도면 이미 뇌수 흐르는 수준인데 ㅋㅋ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5:06:30 ㅇㅇ 2020-09-04 15:06:56 사이클론 퀄보고 ㄹㅇ 개빠갰음 ㅋㅋㅋ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5:07:31 ㄹㅇ ㅋㅋ 진짜 이펙트랑 따람라 보고 헛웃음 나왔다 나도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5:09:1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5:09: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0 핑챙이 힘싸움 디게 강함 [5] 1q2w3 2020.09.04 132 0 늒네 재밌게 관리자 카운터케이스 보다가 빵터졌다 [8] 셀레스틴 2020.09.04 177 0 보상이나 이런게 누적되서 차이 더 커지는거 아니면 관심 없는데 [7] ㅇㅇ (39.7) 2020.09.04 148 0 핑챙 어케어케 살아서 함선에만 붙으면 함선 걸레짝 만듬 [1] umtyson 2020.09.04 236 0 고인물들이 융합캐 많은건 겜을 오래해서지 [4] ㅇㅇ (39.7) 2020.09.04 160 7 계장님 쓰면서 느끼는건데 atti 2020.09.04 99 0 명중이 필요한 카운터가 누가있으려나...김소빈..? 팬드래건 ? [2] 페도 2020.09.04 72 0 금태 스스로 자기똥을 치울려먼 아직멀엇다 [3] 냠냠냠이 2020.09.04 170 0 에델 어디서 먹을수 잇음? [4] ㅇㅇ (124.56) 2020.09.04 129 0 보급소 제대로 사고있는거 맞냐 [1] 부엉이바위 2020.09.04 127 0 로자리아 발악패턴에서 막히는애들 보셈 [2] ㅇㅇ (211.250) 2020.09.04 107 2 이러다 더블천장 찍겟다 슈발 [1] 하무망 2020.09.04 74 0 이 겜 지금해도 재밌나요? [7] ㅇㅇ (182.209) 2020.09.04 84 0 핑챙 ㄹㅇ 좋아짐?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91 0 금태가 챌린지라고 안써놔서 그런거 아님? [2] 참피 2020.09.04 87 0 아ㅋㅋ대공5 오토 된다 딱 대 [2] 페니실린 2020.09.04 104 0 근데 공략 이렇게 올라오는것도 대단한거임ㅋㅋ [3] ㅇㅇ 2020.09.04 136 1 근데 핑챙 인식 개선이 필요해보임 [8] 1q2w3 2020.09.04 155 0 수영복 유미 살까 다음 스킨 존버할까 [1] Technol 2020.09.04 54 0 근데 카사가 코레겜으로 출발해서 그런가 그런게 있음 [3] 들은말 2020.09.04 128 0 키우던캐릭 다 100렙찌것다 아무뮤 2020.09.04 84 0 보급소 채용권 뜨긴함? [1] investing 2020.09.04 69 0 초반 육성구조 진짜 답없긴 함 [5] ㅇㅇ 2020.09.04 164 0 난 꼬움을 쉽게 못느끼는 성격이라 그런가 [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33 1 이겜은 스토리 밀때가 가장재밌는듯 몰름보 2020.09.04 83 0 로자리아 배리어 없으면 좆된다고 경고문 붙어있지않음?? ㅇㅇ 2020.09.04 89 0 니들 그거 알아야함 [7] ㅇㅇ (211.36) 2020.09.04 157 6 근데 패치된 이후로 pve 공략놀이 하니 재미있음 [3] 졸린개 2020.09.04 111 0 난 알렉스 체감 잘 안되든데 [6] umtyson 2020.09.04 148 0 ✋질문 늙네 덱 좀 다듬어줘 [4] 대침묵 2020.09.04 92 0 아~~~ 정말 너무하네 ㅇㅇ (61.74) 2020.09.04 63 0 카운터 쓰알 장비 떴냐? [4] 페이커 2020.09.04 85 0 앱등이가 병신인 이유 [10] ㅇㅇ 2020.09.04 182 1 융합핵 딸리는건 고인물도 마찬가지아님? [1] ㅇㅇ (223.62) 2020.09.04 101 0 가뭄에 단비 [1] 아무뮤 2020.09.04 69 -1 난 이겜오래할듯 [8] 앱플레이어 2020.09.04 151 4 챌린지 개판으로 만든 금태 잘못임 [2] ㅇㅇ (39.7) 2020.09.04 92 0 근데 지금 나오는 문제의 근본은 다이브랑 자계가 노잼이라서 그런거 아님? [6] 졸린개 2020.09.04 159 2 팔레스 3단계 마지막 각성금지라고? [2] 건공 2020.09.04 95 0 유미 팬티찍으려고 했는데 힘드네 [2] 몰름보 2020.09.04 95 -1 카사 레전드 손컨 컨텐츠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30 0 리퍼좌는 이제 소생불가인거 맞지? [5] ㅇㅇ (211.243) 2020.09.04 150 0 근데 너네 진짜 부사장이 꼴림?? [12] 스카이 2020.09.04 131 0 이벤하드 개어렵다고 하기도했고 보상도 엠블렘수집욕 없음 없는수준이긴한데 [5] 금태카사함 2020.09.04 195 0 루미 없는애들 많나 [5] 졸린개 2020.09.04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4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