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는 힘세고 강한 데미지로 적들을 갈아버리다가 너프쳐먹고 관짝에들어간거로 기억하는데

라이노자리에 뭐집어넣을지 고민된다만 역시 리퍼는 안되겠지?

그냥 아라크네나 집어넣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