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퍼좌는 이제 소생불가인거 맞지? ㅇㅇ (211.24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0 작성일 2020-09-04 15:01:10 https://arca.live/b/counterside/6827900 한때는 힘세고 강한 데미지로 적들을 갈아버리다가 너프쳐먹고 관짝에들어간거로 기억하는데라이노자리에 뭐집어넣을지 고민된다만 역시 리퍼는 안되겠지?그냥 아라크네나 집어넣어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페도 2020-09-04 15:01:35 리퍼 : 제발...죽여줘....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4 15:01:48 리퍼는 에초에 버그딜 아니였음? 펼쳐보기▼ ㅇㅇ (211.243) 2020-09-04 15:03:24 삭제 수정 아마 폭8뎀 중첩되던게 사라져서그런거로 기억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좀 아쉽다 펼쳐보기▼ 치후유 2020-09-04 15:02:55 스피어 전범위 타격이니 넣어바 펼쳐보기▼ ㅇㅇ (211.243) 2020-09-04 15:04:14 삭제 수정 스피어는 ㄹㅇ 쓰는놈을 한번도 본적이없는것같은데 쓸만한가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영복 유미 살까 다음 스킨 존버할까 [1] Technol 2020.09.04 54 0 근데 카사가 코레겜으로 출발해서 그런가 그런게 있음 [3] 들은말 2020.09.04 129 0 키우던캐릭 다 100렙찌것다 아무뮤 2020.09.04 84 0 보급소 채용권 뜨긴함? [1] investing 2020.09.04 69 0 초반 육성구조 진짜 답없긴 함 [5] ㅇㅇ 2020.09.04 164 0 난 꼬움을 쉽게 못느끼는 성격이라 그런가 [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34 1 이겜은 스토리 밀때가 가장재밌는듯 몰름보 2020.09.04 83 0 로자리아 배리어 없으면 좆된다고 경고문 붙어있지않음?? ㅇㅇ 2020.09.04 89 0 니들 그거 알아야함 [7] ㅇㅇ (211.36) 2020.09.04 157 6 근데 패치된 이후로 pve 공략놀이 하니 재미있음 [3] 졸린개 2020.09.04 111 0 난 알렉스 체감 잘 안되든데 [6] umtyson 2020.09.04 148 0 ✋질문 늙네 덱 좀 다듬어줘 [4] 대침묵 2020.09.04 92 0 아~~~ 정말 너무하네 ㅇㅇ (61.74) 2020.09.04 63 0 카운터 쓰알 장비 떴냐? [4] 페이커 2020.09.04 85 0 앱등이가 병신인 이유 [10] ㅇㅇ 2020.09.04 182 1 융합핵 딸리는건 고인물도 마찬가지아님? [1] ㅇㅇ (223.62) 2020.09.04 101 0 가뭄에 단비 [1] 아무뮤 2020.09.04 69 -1 난 이겜오래할듯 [8] 앱플레이어 2020.09.04 151 4 챌린지 개판으로 만든 금태 잘못임 [2] ㅇㅇ (39.7) 2020.09.04 92 0 근데 지금 나오는 문제의 근본은 다이브랑 자계가 노잼이라서 그런거 아님? [6] 졸린개 2020.09.04 159 2 팔레스 3단계 마지막 각성금지라고? [2] 건공 2020.09.04 96 0 유미 팬티찍으려고 했는데 힘드네 [2] 몰름보 2020.09.04 95 -1 카사 레전드 손컨 컨텐츠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30 0 리퍼좌는 이제 소생불가인거 맞지? [5] ㅇㅇ (211.243) 2020.09.04 150 0 근데 너네 진짜 부사장이 꼴림?? [12] 스카이 2020.09.04 132 0 이벤하드 개어렵다고 하기도했고 보상도 엠블렘수집욕 없음 없는수준이긴한데 [5] 금태카사함 2020.09.04 195 0 루미 없는애들 많나 [5] 졸린개 2020.09.04 98 0 이게다 개빡컨트롤겜이 아니라서 그렇다ㅋㅋㅋ [10] 심장발전소 2020.09.04 146 0 내가 병신인지 정상인지 판단좀해줘라 [23] 푸링푸링 2020.09.04 236 0 요즘 카사 이렇게 망할겜 아니었다는 평가 많아져서 적응안됨 [6] ㅇㅇ (223.38) 2020.09.04 163 0 각성 이수연이나 기다려보자 [4] 직사의마안 2020.09.04 98 0 딱 내일까지만 봐준다 [5] 페도 2020.09.04 121 0 120 로자는 100 알마망있으면 쉽게 깨지는거 아니었서? [2] 서폿아리 2020.09.04 103 0 융합 처음나왔을때 개까인거...ㄹㅇ [3] ㅇㅇ 2020.09.04 84 2 나도 뉴빈데 왜 불타는지 모르겠다 [5] 아가궁전침투요원 2020.09.04 724 12 미안다하 한번만 징징댄다 [21] ㅇㅇ (111.118) 2020.09.04 416 2 제일 화나는 상황 1q2w3 2020.09.04 50 0 전당2 몸비틀어서 깻는데 전당3는 어림도없겠지? [1] 네네안 2020.09.04 66 0 근데 나유빈도 설정상 이수연만큼 쌤?? [3] 스카이 2020.09.04 107 0 좆뉴비 스토리미는거 이렇게 덱짜면 됨? 김달링 2020.09.04 69 0 아머를 만들까? 아님 존버할까? 냥냥하다 2020.09.04 58 0 뉴비 진로좀 ㅇㅇ (218.53) 2020.09.04 52 0 오늘 25렙 띄운새끼들 다 사형시켰다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24 0 와 뭐냐 이거 [1] ㅁㄴ (121.127) 2020.09.04 95 0 가끔 구독자 300따리 카챈 생각남 [2] umtyson 2020.09.04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5: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