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벤트도 3스테이지 보상 다못먹었는데도 안꼬왔음
그냥 얼마안됐으니 못먹겠구나하고
1.2스테이지 보상타먹음ㅋㅋ
지금이벤트도 하드120인거보고 걍 안쳐다봄
노말도 지원소대? 그거 안빌렸으면
1-4이런거 돌리고 있었을듯
여름이벤트도 3스테이지 보상 다못먹었는데도 안꼬왔음
그냥 얼마안됐으니 못먹겠구나하고
1.2스테이지 보상타먹음ㅋㅋ
지금이벤트도 하드120인거보고 걍 안쳐다봄
노말도 지원소대? 그거 안빌렸으면
1-4이런거 돌리고 있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