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서 먹은거지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예 장비 소재도 잇엇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2]
상어형님
치후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니 패키지좀 팔라는 소리 안해야하는데
[6]
106
0
이거 설치해도 대성공70%가끝임?
[5]
129
0
ㅅㅂ 그림자2-1 핑챙 누구로 깸??
[7]
91
0
뭐고 왜 뭔일이고 스마트가이나 보고가라
[2]
115
0
응애 맘마조
[3]
136
0
아 채용권 문제 해결 방법 있습니다
[5]
127
0
걍 보니까 금태 똥이고 뭐고
[5]
120
0
뉴비 지금 좆도 안꼬운데 분탕아니냐??
[6]
207
0
디펜더 킬러
[2]
100
0
이벤트 브금 너무 좋아
35
0
긍데 진짜 함선 코스트 겜할수록 애미없음
[1]
101
0
하 짱나네;
[3]
93
0
19) 얘들아 부탁이잇다..
[5]
180
0
보름차 뉴비가 존나꼬운점 하나
[6]
115
2
융핵 한칸에 10개씩 초월1번당 5렙씩 올라가는거면 어떰
55
0
✋질문
뉴비 지금 덱으로 육성하면 전당가능함?
[3]
98
0
나도 아직 쓰알 110 하나도 없는데
75
0
40부터 레벨업 패키지 정보 아는 사람 있니?
89
0
✋질문
챈 요약 이거 맞냐?
[30]
2988
64
이 이상으로 이벤트 맵 난이도로 지랄하면 글삭한다
[2]
117
2
최근에 분탕을 안치니 옛날 똥이 썩어서 슬슬 들어남
[6]
154
3
110 힘싸움같은 천상계일은 모르것음
[6]
117
0
레이드 150렙은 첨보네
80
0
정예 장비 소재도 잇엇네
[2]
138
0
완장은 가면놀이 다 보이지?
[9]
140
0
와 념글에 로자 오토덱 뭐냐
61
0
기채권 1,2개뜨는거 사는게맞는지 의문임
[7]
102
0
너네게임 뭐 또 씹창남??
[13]
224
-5
110 핑챙이 힘싸움 디게 강함
[5]
133
0
늒네 재밌게 관리자 카운터케이스 보다가 빵터졌다
[8]
177
0
보상이나 이런게 누적되서 차이 더 커지는거 아니면 관심 없는데
[7]
149
0
핑챙 어케어케 살아서 함선에만 붙으면 함선 걸레짝 만듬
[1]
237
0
고인물들이 융합캐 많은건 겜을 오래해서지
[4]
161
7
계장님 쓰면서 느끼는건데
100
0
명중이 필요한 카운터가 누가있으려나...김소빈..? 팬드래건 ?
[2]
73
0
금태 스스로 자기똥을 치울려먼 아직멀엇다
[3]
171
0
에델 어디서 먹을수 잇음?
[4]
130
0
보급소 제대로 사고있는거 맞냐
[1]
128
0
로자리아 발악패턴에서 막히는애들 보셈
[2]
107
2
이러다 더블천장 찍겟다 슈발
[1]
75
0
이 겜 지금해도 재밌나요?
[7]
85
0
핑챙 ㄹㅇ 좋아짐?
[3]
92
0
금태가 챌린지라고 안써놔서 그런거 아님?
[2]
88
0
아ㅋㅋ대공5 오토 된다 딱 대
[2]
105
0
근데 공략 이렇게 올라오는것도 대단한거임ㅋㅋ
[3]
13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