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설치해도 대성공70%가끝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9
작성일
댓글
[5]
신디루퍼
응애나사장
스크류바
완전루시퍼
꿀벌아쿠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랑 같이 대천해수욕장 가고 싶다
[3]
144
0
생각해보니 이년 몸 존나 비싸네
[4]
160
0
하드 로자리아가 그렇게 어려움??
[5]
96
0
섭종대신 1년차단입니다.
[4]
157
3
금태가 다 생각이 있겠지 다 계획이 있을거리니까
[4]
92
2
보통 가챠겜은 뉴비 올드비 격차 신규컨텐츠로 + 씹사기 신캐로 맞추지
[5]
157
0
뉴바 꼬운거있음
[4]
106
2
늒네 개 꼬운데 개소리 ㄴㄴ해라 ㅋㅋㅋㅋ
[20]
803
23
겜 존나 꼬운점
[5]
158
4
1.0세대라고 다 이벤 하드 깨고 그러는거 아님
[3]
150
0
아이싯팔 돈줘
[2]
116
0
소신발언한다.
[5]
126
1
근데 유저 진짜 1600이 다임?
[8]
161
0
혹시 오늘 금태가 포럼에서 내/외커뮤니티라고해서
[1]
89
0
시간을 투자하던가 돈을 투자하던가 해야 됨
97
0
고인도 위아래가 있는듯
[5]
160
0
진짜 꼬운거 있음....
[7]
168
0
채용권 주간 월드맵 상점 제외하고 날마다 1개아님?
65
0
챈보면 고인물들 초딩썜들같다.
[1]
128
2
이거 노각성 클리어 연구해볼라하는대 꿀팁 있으면 죠바
[1]
65
0
지부장 110인데 68%인건 왜그런거냐?
[5]
107
0
이벤 하드 난이도로 불탈게 아니라
[1]
82
0
생각해보니 패키지좀 팔라는 소리 안해야하는데
[6]
106
0
이거 설치해도 대성공70%가끝임?
[5]
129
0
ㅅㅂ 그림자2-1 핑챙 누구로 깸??
[7]
91
0
뭐고 왜 뭔일이고 스마트가이나 보고가라
[2]
115
0
응애 맘마조
[3]
136
0
아 채용권 문제 해결 방법 있습니다
[5]
128
0
걍 보니까 금태 똥이고 뭐고
[5]
121
0
뉴비 지금 좆도 안꼬운데 분탕아니냐??
[6]
207
0
디펜더 킬러
[2]
100
0
이벤트 브금 너무 좋아
35
0
긍데 진짜 함선 코스트 겜할수록 애미없음
[1]
101
0
하 짱나네;
[3]
94
0
19) 얘들아 부탁이잇다..
[5]
180
0
보름차 뉴비가 존나꼬운점 하나
[6]
115
2
융핵 한칸에 10개씩 초월1번당 5렙씩 올라가는거면 어떰
56
0
✋질문
뉴비 지금 덱으로 육성하면 전당가능함?
[3]
99
0
나도 아직 쓰알 110 하나도 없는데
75
0
40부터 레벨업 패키지 정보 아는 사람 있니?
90
0
✋질문
챈 요약 이거 맞냐?
[30]
2988
64
이 이상으로 이벤트 맵 난이도로 지랄하면 글삭한다
[2]
117
2
최근에 분탕을 안치니 옛날 똥이 썩어서 슬슬 들어남
[6]
154
3
110 힘싸움같은 천상계일은 모르것음
[6]
117
0
레이드 150렙은 첨보네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