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4200주화로 가져왔으니깐 몸 정도는 내가 맘대로 써도되지 않을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이년 몸 존나 비싸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0
작성일
댓글
[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스크류바
몰름보
맘마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컨텐츠는 전혀문제없음 엔드컨텐츠 잖아 어려운게 당연
[4]
118
0
아 ㅋㅋ 좆됐다 ㅋㅋ 좆거지됨 ㅋㅋㅋ
[7]
124
0
건틀렛
정말 너무 즐겁다
[2]
78
1
✋질문
이터니움 쿼츠로 살만하냐
[1]
65
0
다른것보다 에스타크가 문제임
[4]
112
1
아니 반년동안 이거한 앰창들 할거없대서 할거 만들어준건데
[4]
748
16
근대 뉴비궁금한거잇는데 카린웡이랑 카일웡이랑 같은캐릭임?
[10]
92
0
아이패드로 카사하면 꼬운점
[8]
142
0
??? : 이벤트 난이도가 어렵다는 유저의견을 통해
[12]
158
4
챈 분탕 시도하는 글 특)
122
0
이벤 하드 뉴비 방패오지고
[6]
158
1
근데 진짜 간절하게 가지고싶은애들은 안뜨더라
[6]
112
0
저거 이상한 아저씨 얏떼미로 하는 짤 뭐임?
[5]
259
-1
뭔데 또 챈에 타다 만 부스러기가 보이냐
[11]
145
0
뉴비가 꼬운게있으면 그건 뉴비가아니지
[8]
159
0
솔직히 나도 5일차 뉴비지만 하드 못깨는게 그리 꼬운지는 모르겟음
[2]
119
0
새삼스레 디씨 역겹네 ㅋㅋㅋ
[4]
172
0
아 지부로 채용권 500장씩 먹던거 생각나네 ~~
[2]
112
0
옆집에서 틈틈히 하고 있는 늒네로써 개인적으로 바라는게 있음
[9]
801
17
방금왔는데 갤떡밥 왜이럼
[3]
84
0
유저수 건틀렛 순위로 알면되는거아냐?
[3]
124
0
뉴비들아 그거아니?
[3]
121
-1
힐데랑 같이 대천해수욕장 가고 싶다
[3]
145
0
생각해보니 이년 몸 존나 비싸네
[4]
160
0
하드 로자리아가 그렇게 어려움??
[5]
97
0
섭종대신 1년차단입니다.
[4]
158
3
금태가 다 생각이 있겠지 다 계획이 있을거리니까
[4]
93
2
보통 가챠겜은 뉴비 올드비 격차 신규컨텐츠로 + 씹사기 신캐로 맞추지
[5]
158
0
뉴바 꼬운거있음
[4]
107
2
늒네 개 꼬운데 개소리 ㄴㄴ해라 ㅋㅋㅋㅋ
[20]
804
23
겜 존나 꼬운점
[5]
159
4
1.0세대라고 다 이벤 하드 깨고 그러는거 아님
[3]
150
0
아이싯팔 돈줘
[2]
116
0
소신발언한다.
[5]
126
1
근데 유저 진짜 1600이 다임?
[8]
162
0
혹시 오늘 금태가 포럼에서 내/외커뮤니티라고해서
[1]
89
0
시간을 투자하던가 돈을 투자하던가 해야 됨
97
0
고인도 위아래가 있는듯
[5]
160
0
진짜 꼬운거 있음....
[7]
168
0
채용권 주간 월드맵 상점 제외하고 날마다 1개아님?
65
0
챈보면 고인물들 초딩썜들같다.
[1]
129
2
이거 노각성 클리어 연구해볼라하는대 꿀팁 있으면 죠바
[1]
65
0
지부장 110인데 68%인건 왜그런거냐?
[5]
107
0
이벤 하드 난이도로 불탈게 아니라
[1]
82
0
생각해보니 패키지좀 팔라는 소리 안해야하는데
[6]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