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가 꼬운게있으면 그건 뉴비가아니지 Jec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9-04 15:25:04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339 120레벨 안보이냐?내캐릭하나 120레벨은커녕102레벨에서 융합핵없어서 멈췄는데 꼬와할리가?오르지못할 나무는 쳐다보지말아야지꼬우면 지르던가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카운터오리진 2020-09-04 15:25:26 융합핵은 질러도 못얻어서 문제지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5:25:32 그만해 ㅋㅋ장작넣으면 또불탄단 말이야 ㅋㅋㅋㅋ 펼쳐보기▼ PinkGuy 2020-09-04 15:25:39 뉴비가 꼬우면 왜질러 대깨카도 아니고 접겠지 시부레ㅋㅋ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9-04 15:26:49 삭제 수정 꼬우면 지르는게 아니라 접겠지 그래서 유저수 매출이 이모양이고 펼쳐보기▼ Ject 2020-09-04 15:27:10 고작 이벤하나에 접는다고? ㄹㅇ??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9-04 15:29:00 삭제 수정 대깨카도 아닌데 굳이 꼬움 참으면서 하겠냐 이벤트부터 꼬움 느껴지면 딴거 하겠지 펼쳐보기▼ Ject 2020-09-04 15:30:50 고인물깨놓으라고 만든컨텐츠를 고작 반달도안된새끼가 깨면 그게 게임인가? 그걸로 불타는건 비틱논리아님?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04 15:29:16 찐뉴비는 이터니움 없어서 관리국 보급에 눈물흘리면서 만세삼창하며 1-9 돌아서 교환소 뭐부터 바꿔먹을까 행복고민하지 뭔 120걸려있는곳을 돌아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나 고인물들이나 싸워서 얻는건 없어... [3] ㅇㅇ (222.235) 2020.09.04 128 0 카린웡 방벽은 AssTalk하테 절실한 기술인데 치후유 2020.09.04 50 0 이디스 여름스킨껴둔거 메인덱에 올려놓은사람.ask [3] investing 2020.09.04 114 0 알마망 110해주면 류마망 110이 늦어짐 [5] umtyson 2020.09.04 319 0 로갓 소신발언한다 [2] ㅇㅇ (223.38) 2020.09.04 115 1 이터니움만 예전으로 돌리면 할만해짐 ㅇㅇ (183.98) 2020.09.04 64 0 파랑 채용권만 싸게 팔아주라 [1] ㅇㅇ (39.7) 2020.09.04 53 0 메망새.gif [10] 완전루시퍼 2020.09.04 172 1 근데 진짜 1년 차단은 전설이다 [1] 1q2w3 2020.09.04 104 0 신규컨텐츠는 전혀문제없음 엔드컨텐츠 잖아 어려운게 당연 [4] 냠냠냠이 2020.09.04 117 0 아 ㅋㅋ 좆됐다 ㅋㅋ 좆거지됨 ㅋㅋㅋ [7] 페도 2020.09.04 124 0 건틀렛 정말 너무 즐겁다 [2]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04 78 1 ✋질문 이터니움 쿼츠로 살만하냐 [1] 폭풍의왕 2020.09.04 65 0 다른것보다 에스타크가 문제임 [4] 스크류바 2020.09.04 112 1 아니 반년동안 이거한 앰창들 할거없대서 할거 만들어준건데 [4] ㅇㅇ (115.21) 2020.09.04 748 16 근대 뉴비궁금한거잇는데 카린웡이랑 카일웡이랑 같은캐릭임? [10] 리아 2020.09.04 91 0 아이패드로 카사하면 꼬운점 [8] atti 2020.09.04 141 0 ??? : 이벤트 난이도가 어렵다는 유저의견을 통해 [1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58 4 챈 분탕 시도하는 글 특) ㅇㅇ 2020.09.04 122 0 이벤 하드 뉴비 방패오지고 [6] 신디루퍼 2020.09.04 158 1 근데 진짜 간절하게 가지고싶은애들은 안뜨더라 [6] 캐빨겜 2020.09.04 112 0 저거 이상한 아저씨 얏떼미로 하는 짤 뭐임? [5] ㅇㅇ (27.35) 2020.09.04 259 -1 뭔데 또 챈에 타다 만 부스러기가 보이냐 [11] Siegrune 2020.09.04 145 0 뉴비가 꼬운게있으면 그건 뉴비가아니지 [8] Ject 2020.09.04 159 0 솔직히 나도 5일차 뉴비지만 하드 못깨는게 그리 꼬운지는 모르겟음 [2] 폭풍의왕 2020.09.04 119 0 새삼스레 디씨 역겹네 ㅋㅋㅋ [4]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04 172 0 아 지부로 채용권 500장씩 먹던거 생각나네 ~~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12 0 옆집에서 틈틈히 하고 있는 늒네로써 개인적으로 바라는게 있음 [9] ㅇㅇ (211.36) 2020.09.04 801 17 방금왔는데 갤떡밥 왜이럼 [3] 중고뉴비 2020.09.04 84 0 유저수 건틀렛 순위로 알면되는거아냐? [3] 네네안 2020.09.04 124 0 뉴비들아 그거아니? [3] 구렁이 2020.09.04 121 -1 힐데랑 같이 대천해수욕장 가고 싶다 [3] ㅇㅇ (14.46) 2020.09.04 144 0 생각해보니 이년 몸 존나 비싸네 [4] 몰름보 2020.09.04 160 0 하드 로자리아가 그렇게 어려움?? [5] 스카이 2020.09.04 97 0 섭종대신 1년차단입니다.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58 3 금태가 다 생각이 있겠지 다 계획이 있을거리니까 [4] 참피 2020.09.04 93 2 보통 가챠겜은 뉴비 올드비 격차 신규컨텐츠로 + 씹사기 신캐로 맞추지 [5] ㅇㅇ (39.7) 2020.09.04 158 0 뉴바 꼬운거있음 [4] 응애나사장 2020.09.04 107 2 늒네 개 꼬운데 개소리 ㄴㄴ해라 ㅋㅋㅋㅋ [20] ㅇㅇ (27.35) 2020.09.04 804 23 겜 존나 꼬운점 [5] 캐빨겜 2020.09.04 159 4 1.0세대라고 다 이벤 하드 깨고 그러는거 아님 [3] 느금태 2020.09.04 150 0 아이싯팔 돈줘 [2] 뜡구러잉 2020.09.04 116 0 소신발언한다. [5] l하나l 2020.09.04 126 1 근데 유저 진짜 1600이 다임? [8] Tt 2020.09.04 162 0 혹시 오늘 금태가 포럼에서 내/외커뮤니티라고해서 [1] 구렁이 2020.09.04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5: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