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0때 많이 놀아가지고 실비아 융합작을 지금 하는데
애세키들이 이벤트 하랴 뭐 보급작전 도랴 이런거 저런거 다 하면 실비아 린시엔 문재앙 버자드 이런거 파밍이 불가능 하다고 봄
내가 지금 파밍 가능한것도 이터 80만 정도 쌓은거 가지고 버티는거지 이것도 지금 거의다 써가지고 20만임
거기다가 돌면 나오냐 그것도 아님 예전보다 더 기약없는 파밍임 70판 도는거 언제도냐
다이브 이터수급 통제 + 이터니움 사용량 증가 + 좆같은 정가제도 도입 이 세가지가 이게임 뉴비진입을 영원히 막을거임
솔직히 채용은 내가 이거보다 더 창렬한 게임을 했어가지고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