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런것보단 다음주나 걱정해 스크류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7 작성일 2020-09-04 15:31:50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466 다음주는 백퍼 류드일거고남은 한놈은 대체 누구일지 상상이 안된다각성 6종침식체라도 뜰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힝힝 2020-09-04 15:32:10 이수연 각성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9-04 15:32:2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4 15:32:11 각성 소림이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5:32:38 다음주에는 공략올라오면 하러가야겟다 ㅋㅋㅋㅋ이터아까움 펼쳐보기▼ umtyson 2020-09-04 15:32:49 알렉스 류드밀라가 끝아님? 3명 나온다는 얘기가 잇섯나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4 15:34:10 발가락 3개쓰는 로자리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 오토덱 치후유보다 서윤 넣는게 좋음? [4] 람네 2020.09.04 92 0 하드1-1 오토 돌리면서 구경하는데 [3] atti 2020.09.04 121 1 슈발 상향먹은뒤로는 써보니깐 괜춘한듯 [5] 금태카사함 2020.09.04 148 0 120렙 싱글레이드 특 [7] 1q2w3 2020.09.04 161 0 근데 오픈초기 유저로썬 [3] l하나l 2020.09.04 148 0 지부 레이드도 개선 좀 해줘야댄다 [3] 치후유 2020.09.04 106 0 개인적으로는 이터를 더 주는거보다는 경치통을 줄여줬으면 함 [3] ㅇㅇ (39.7) 2020.09.04 126 0 11일찬데 꽤 많이 키운듯 [4] 몰름보 2020.09.04 150 0 ??? : 류금태랑 싸워서 이길 수 있는사람 손들어보세요~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256 2 근데 닥등이 수정 안하는게 좋았을거 같음 [5] 느금태 2020.09.04 387 0 뉴비 하드 못깨서 기념패 못 받는거 조금 꼬왔는데 [1] ㅇㅇ (112.185) 2020.09.04 109 0 각쥬지보단 각수연이지 [9] 하이눈 2020.09.04 135 0 T4 SSR장비가 T5 SR장비급이었으니까 [3] 페도 2020.09.04 108 0 사실 뉴비 입장에서 문제 제기할만한건 이벤트 난이도가 아니고 캐릭터 육성임 [19]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082 18 협력사모집 본인과 같이 섭종까지 함께 할 대깨카 구함 [5] 스크류바 2020.09.04 123 0 클낫다 [3] 응애나사장 2020.09.04 85 0 함선 하나부터 풀개장 해야됨? [4] ㅁㄴㅇ (210.179) 2020.09.04 74 0 다음 떡상캐 예상 [3] 아무뮤 2020.09.04 238 0 한달 융합핵 수급갯수 정리된글있어? [4] Ject 2020.09.04 107 1 각수연이 나오면서 머리를 풀었는데 [1] 들은말 2020.09.04 97 0 초반에 적성핵은 진짜 부족하더라 [6] ㅇㅇ 2020.09.04 141 -3 근데 유미나 왜 닥등이라고 부르는거임 [6] Tt 2020.09.04 113 0 얘네 각성 이수연 떡밥 뿌리는거 보면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80 0 그런것보단 다음주나 걱정해 [6] 스크류바 2020.09.04 157 0 결국 선택의 시간이 오고야 말았음 [13] Luvan 2020.09.04 182 -1 각성이수연 기대되서 잠이 안옴 [3] 서폿아리 2020.09.04 241 0 ✋질문 샤오린 전장 얻었는데 셋옵 구리면 버려야돼? [11] 맘마조 2020.09.04 184 0 솔직히 최근 이벤트 메카박이들은 화가 날 수밖에 없음 [9] 느금태 2020.09.04 155 0 이터니움 쿼츠로 사도되냐고 물어보는놈 특징 [1] 캐빨겜 2020.09.04 114 0 치후유도 키워볼까하는데 [1] 카린조아 2020.09.04 95 0 금태형 스토리 좀 보게해줘 [2] 박희리씨 2020.09.04 74 0 건틀렛 처음으로 승률 50% 넘음 ㄷㄷ [2] 히메코달린다 2020.09.04 80 0 각성이 문제인거 맞음? [4] 라쿰 2020.09.04 127 0 와 그림자1층 주시윤 반격딜 존나세노 [5] 움파파움파 2020.09.04 144 0 다음 각성 누구 나옴?? [2] ㅇㅇ (27.35) 2020.09.04 75 0 분탕유입들 필독 [9]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700 22 념글에 로자 3별 오토덱 이거 오토로 깨지는거 맞음? [6] 람네 2020.09.04 83 0 뉴비나 고인물들이나 싸워서 얻는건 없어... [3] ㅇㅇ (222.235) 2020.09.04 129 0 카린웡 방벽은 AssTalk하테 절실한 기술인데 치후유 2020.09.04 51 0 이디스 여름스킨껴둔거 메인덱에 올려놓은사람.ask [3] investing 2020.09.04 115 0 알마망 110해주면 류마망 110이 늦어짐 [5] umtyson 2020.09.04 319 0 로갓 소신발언한다 [2] ㅇㅇ (223.38) 2020.09.04 116 1 이터니움만 예전으로 돌리면 할만해짐 ㅇㅇ (183.98) 2020.09.04 65 0 파랑 채용권만 싸게 팔아주라 [1] ㅇㅇ (39.7) 2020.09.04 53 0 메망새.gif [10] 완전루시퍼 2020.09.04 17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5: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