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개인적으로는 이터를 더 주는거보다는 경치통을 줄여줬으면 함 ㅇㅇ (39.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5 작성일 2020-09-04 15:37:42 수정일 2020-09-04 15:38:16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558 이터를 더주면 더이상 분재겜이 아니게 된다구지금도 내 기준으로는 하루 플탐 되게 긴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아고닉에반데 2020-09-04 15:39:40 ㄹㅇ 시간 얼마 못쓰는 사람으로써 공감 펼쳐보기▼ ㅇㅇ (39.7) 2020-09-04 15:41:01 삭제 수정 건포 다빼고 이터 다빼고 일퀘 다깨고 이러면 한 3시간 걸리는데 너무 김 특히 건틀렛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4 15:41:34 이번에 그림자 전당도 사실 내덱은 손컨해야대서 좀 빠듯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번만 궁좀 반대편으로 써봐 [7] 람네 2020.09.04 132 0 개인적으로 성능+꼴림 모두 잡은 쓰알케 알려줌 [8] 뷰룻 2020.09.04 147 1 메이즈 크라운 방어셋 개병신이잖아.. ㅇㅇ (211.250) 2020.09.04 73 0 닥등이 pve에서 친구꺼만 빌려쓰다가 [7] ㅇㅇ (61.74) 2020.09.04 106 0 절대 실패할수없는 비틱질 시전한다. [8] 페도 2020.09.04 134 0 어차피 지금 싸워봐야 담주되면 잠잠해진다 [2] 스카이 2020.09.04 100 2 운영이 이렇게 힘들다 [7]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60 0 그리고 이 게임 왜 프리셋 기능 없음? 정신나갈것같애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86 0 카사에서 꼭 팔아야할 패키지 [2] 곽두철 2020.09.04 90 0 스포) 닥쳐 등신아 이거 [3] 팔도 2020.09.04 180 0 지금이 적성핵 수급 더 빠르다면서 [1] ㅈㅈ (185.92) 2020.09.04 93 0 우측 하단에 있는거 [6] 냥냥하다 2020.09.04 112 0 이벤맵문제생각해봄 [3] ㅇㅇ (211.49) 2020.09.04 103 0 메이즈 장비 옵션 랜덤이구나 [5] 움파파움파 2020.09.04 131 -3 레벨 뚫을때 15개 들어간다는게 [4] ㅇㅇ (121.131) 2020.09.04 98 0 지부에서 정보 덜주고 이터 더 주면 좋겠음 [6] ㅈㅈ (185.92) 2020.09.04 123 0 맨날 이터 다쓰고 미련 남아서 30분동안 할거 없는 카사 켜놓고 잡고있는데 [3] 닥터최고 2020.09.04 122 0 로자 오토덱 치후유보다 서윤 넣는게 좋음? [4] 람네 2020.09.04 92 0 하드1-1 오토 돌리면서 구경하는데 [3] atti 2020.09.04 121 1 슈발 상향먹은뒤로는 써보니깐 괜춘한듯 [5] 금태카사함 2020.09.04 148 0 120렙 싱글레이드 특 [7] 1q2w3 2020.09.04 161 0 근데 오픈초기 유저로썬 [3] l하나l 2020.09.04 147 0 지부 레이드도 개선 좀 해줘야댄다 [3] 치후유 2020.09.04 106 0 개인적으로는 이터를 더 주는거보다는 경치통을 줄여줬으면 함 [3] ㅇㅇ (39.7) 2020.09.04 125 0 11일찬데 꽤 많이 키운듯 [4] 몰름보 2020.09.04 150 0 ??? : 류금태랑 싸워서 이길 수 있는사람 손들어보세요~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255 2 근데 닥등이 수정 안하는게 좋았을거 같음 [5] 느금태 2020.09.04 387 0 뉴비 하드 못깨서 기념패 못 받는거 조금 꼬왔는데 [1] ㅇㅇ (112.185) 2020.09.04 109 0 각쥬지보단 각수연이지 [9] 하이눈 2020.09.04 135 0 T4 SSR장비가 T5 SR장비급이었으니까 [3] 페도 2020.09.04 108 0 사실 뉴비 입장에서 문제 제기할만한건 이벤트 난이도가 아니고 캐릭터 육성임 [19]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082 18 협력사모집 본인과 같이 섭종까지 함께 할 대깨카 구함 [5] 스크류바 2020.09.04 123 0 클낫다 [3] 응애나사장 2020.09.04 85 0 함선 하나부터 풀개장 해야됨? [4] ㅁㄴㅇ (210.179) 2020.09.04 74 0 다음 떡상캐 예상 [3] 아무뮤 2020.09.04 238 0 한달 융합핵 수급갯수 정리된글있어? [4] Ject 2020.09.04 107 1 각수연이 나오면서 머리를 풀었는데 [1] 들은말 2020.09.04 97 0 초반에 적성핵은 진짜 부족하더라 [6] ㅇㅇ 2020.09.04 141 -3 근데 유미나 왜 닥등이라고 부르는거임 [6] Tt 2020.09.04 113 0 얘네 각성 이수연 떡밥 뿌리는거 보면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80 0 그런것보단 다음주나 걱정해 [6] 스크류바 2020.09.04 157 0 결국 선택의 시간이 오고야 말았음 [13] Luvan 2020.09.04 182 -1 각성이수연 기대되서 잠이 안옴 [3] 서폿아리 2020.09.04 241 0 ✋질문 샤오린 전장 얻었는데 셋옵 구리면 버려야돼? [11] 맘마조 2020.09.04 184 0 솔직히 최근 이벤트 메카박이들은 화가 날 수밖에 없음 [9] 느금태 2020.09.04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5: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