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리 봐도 스나이퍼 아님? 구관 스나이퍼 나올지도 모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6]
l하나l
냥냥하다
셰이브
냥냥하다
atti
냥냥하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김정은이 되고싶다...
[3]
239
0
가챠겜중에 드랍으로 케릭터 주는 곳 있음?
[14]
191
0
힐데는 나이 몇살이냐
[5]
482
0
안자길 잘했다
[2]
108
0
아니 씹 이건 또 뭔
[7]
155
0
한계융합 나올때
[6]
114
2
100렙하고 102렙 차이큼?
[8]
132
0
본인쟝 이터 부족해서 저금통 깬다
[2]
102
0
요거 좋아?
[5]
94
0
월초패키지가 낫냐 월정액 두번충전이 낫냐?
[5]
99
0
건틀릿은 싫은데 보상은 먹고싶다
[1]
395
0
알렉스 얼굴 볼때마다
[4]
163
0
한번만 궁좀 반대편으로 써봐
[7]
132
0
개인적으로 성능+꼴림 모두 잡은 쓰알케 알려줌
[8]
147
1
메이즈 크라운 방어셋 개병신이잖아..
73
0
닥등이 pve에서 친구꺼만 빌려쓰다가
[7]
106
0
절대 실패할수없는 비틱질 시전한다.
[8]
134
0
어차피 지금 싸워봐야 담주되면 잠잠해진다
[2]
100
2
운영이 이렇게 힘들다
[7]
160
0
그리고 이 게임 왜 프리셋 기능 없음? 정신나갈것같애
[3]
86
0
카사에서 꼭 팔아야할 패키지
[2]
90
0
스포) 닥쳐 등신아 이거
[3]
180
0
지금이 적성핵 수급 더 빠르다면서
[1]
93
0
우측 하단에 있는거
[6]
112
0
이벤맵문제생각해봄
[3]
103
0
메이즈 장비 옵션 랜덤이구나
[5]
131
-3
레벨 뚫을때 15개 들어간다는게
[4]
98
0
지부에서 정보 덜주고 이터 더 주면 좋겠음
[6]
123
0
맨날 이터 다쓰고 미련 남아서 30분동안 할거 없는 카사 켜놓고 잡고있는데
[3]
122
0
로자 오토덱 치후유보다 서윤 넣는게 좋음?
[4]
93
0
하드1-1 오토 돌리면서 구경하는데
[3]
122
1
슈발 상향먹은뒤로는 써보니깐 괜춘한듯
[5]
148
0
120렙 싱글레이드 특
[7]
161
0
근데 오픈초기 유저로썬
[3]
148
0
지부 레이드도 개선 좀 해줘야댄다
[3]
106
0
개인적으로는 이터를 더 주는거보다는 경치통을 줄여줬으면 함
[3]
126
0
11일찬데 꽤 많이 키운듯
[4]
150
0
??? : 류금태랑 싸워서 이길 수 있는사람 손들어보세요~
[2]
256
2
근데 닥등이 수정 안하는게 좋았을거 같음
[5]
387
0
뉴비 하드 못깨서 기념패 못 받는거 조금 꼬왔는데
[1]
109
0
각쥬지보단 각수연이지
[9]
135
0
T4 SSR장비가 T5 SR장비급이었으니까
[3]
108
0
사실 뉴비 입장에서 문제 제기할만한건 이벤트 난이도가 아니고 캐릭터 육성임
[19]
1082
18
협력사모집
본인과 같이 섭종까지 함께 할 대깨카 구함
[5]
123
0
클낫다
[3]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