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도 다 밀었으니 이제 느긋하게 하면 될듯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1일찬데 꽤 많이 키운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4]
스크류바
몰름보
느금태
맘마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인적으로 성능+꼴림 모두 잡은 쓰알케 알려줌
[8]
147
1
메이즈 크라운 방어셋 개병신이잖아..
73
0
닥등이 pve에서 친구꺼만 빌려쓰다가
[7]
106
0
절대 실패할수없는 비틱질 시전한다.
[8]
134
0
어차피 지금 싸워봐야 담주되면 잠잠해진다
[2]
100
2
운영이 이렇게 힘들다
[7]
160
0
그리고 이 게임 왜 프리셋 기능 없음? 정신나갈것같애
[3]
86
0
카사에서 꼭 팔아야할 패키지
[2]
90
0
스포) 닥쳐 등신아 이거
[3]
180
0
지금이 적성핵 수급 더 빠르다면서
[1]
93
0
우측 하단에 있는거
[6]
113
0
이벤맵문제생각해봄
[3]
104
0
메이즈 장비 옵션 랜덤이구나
[5]
131
-3
레벨 뚫을때 15개 들어간다는게
[4]
99
0
지부에서 정보 덜주고 이터 더 주면 좋겠음
[6]
123
0
맨날 이터 다쓰고 미련 남아서 30분동안 할거 없는 카사 켜놓고 잡고있는데
[3]
122
0
로자 오토덱 치후유보다 서윤 넣는게 좋음?
[4]
93
0
하드1-1 오토 돌리면서 구경하는데
[3]
122
1
슈발 상향먹은뒤로는 써보니깐 괜춘한듯
[5]
148
0
120렙 싱글레이드 특
[7]
161
0
근데 오픈초기 유저로썬
[3]
148
0
지부 레이드도 개선 좀 해줘야댄다
[3]
106
0
개인적으로는 이터를 더 주는거보다는 경치통을 줄여줬으면 함
[3]
126
0
11일찬데 꽤 많이 키운듯
[4]
150
0
??? : 류금태랑 싸워서 이길 수 있는사람 손들어보세요~
[2]
256
2
근데 닥등이 수정 안하는게 좋았을거 같음
[5]
387
0
뉴비 하드 못깨서 기념패 못 받는거 조금 꼬왔는데
[1]
110
0
각쥬지보단 각수연이지
[9]
135
0
T4 SSR장비가 T5 SR장비급이었으니까
[3]
108
0
사실 뉴비 입장에서 문제 제기할만한건 이벤트 난이도가 아니고 캐릭터 육성임
[19]
1082
18
협력사모집
본인과 같이 섭종까지 함께 할 대깨카 구함
[5]
123
0
클낫다
[3]
85
0
함선 하나부터 풀개장 해야됨?
[4]
74
0
다음 떡상캐 예상
[3]
238
0
한달 융합핵 수급갯수 정리된글있어?
[4]
107
1
각수연이 나오면서 머리를 풀었는데
[1]
97
0
초반에 적성핵은 진짜 부족하더라
[6]
142
-3
근데 유미나 왜 닥등이라고 부르는거임
[6]
114
0
얘네 각성 이수연 떡밥 뿌리는거 보면
[4]
180
0
그런것보단 다음주나 걱정해
[6]
158
0
결국 선택의 시간이 오고야 말았음
[13]
182
-1
각성이수연 기대되서 잠이 안옴
[3]
241
0
✋질문
샤오린 전장 얻었는데 셋옵 구리면 버려야돼?
[11]
184
0
솔직히 최근 이벤트 메카박이들은 화가 날 수밖에 없음
[9]
155
0
이터니움 쿼츠로 사도되냐고 물어보는놈 특징
[1]
1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