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ㅋㅋㅋ

왜 상대 험비는 디펜더고 내 험비는 스트라이커노 ㅋㅋㅋㅋㅋ

왜 상대방 에스타크는 붕쯔붕쯔도 안하고 겁나 세노 ㅋㅋㅋㅋㅋㅋ

ㄹㅇ 개꼬움

심지어 다연장조차 내 다연장이랑 비교도 안되게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