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ㅋㅋㅋ
왜 상대 험비는 디펜더고 내 험비는 스트라이커노 ㅋㅋㅋㅋㅋ
왜 상대방 에스타크는 붕쯔붕쯔도 안하고 겁나 세노 ㅋㅋㅋㅋㅋㅋ
ㄹㅇ 개꼬움
심지어 다연장조차 내 다연장이랑 비교도 안되게 셈
아 ㅋㅋㅋㅋㅋ
왜 상대 험비는 디펜더고 내 험비는 스트라이커노 ㅋㅋㅋㅋㅋ
왜 상대방 에스타크는 붕쯔붕쯔도 안하고 겁나 세노 ㅋㅋㅋㅋㅋㅋ
ㄹㅇ 개꼬움
심지어 다연장조차 내 다연장이랑 비교도 안되게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