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처음으로 승률 50% 넘음 ㄷ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2]
카운터오리진
꿀벌아쿠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류금태랑 싸워서 이길 수 있는사람 손들어보세요~
[2]
255
2
근데 닥등이 수정 안하는게 좋았을거 같음
[5]
386
0
뉴비 하드 못깨서 기념패 못 받는거 조금 꼬왔는데
[1]
109
0
각쥬지보단 각수연이지
[9]
134
0
T4 SSR장비가 T5 SR장비급이었으니까
[3]
107
0
사실 뉴비 입장에서 문제 제기할만한건 이벤트 난이도가 아니고 캐릭터 육성임
[19]
1081
18
협력사모집
본인과 같이 섭종까지 함께 할 대깨카 구함
[5]
122
0
클낫다
[3]
84
0
함선 하나부터 풀개장 해야됨?
[4]
74
0
다음 떡상캐 예상
[3]
237
0
한달 융합핵 수급갯수 정리된글있어?
[4]
107
1
각수연이 나오면서 머리를 풀었는데
[1]
96
0
초반에 적성핵은 진짜 부족하더라
[6]
141
-3
근데 유미나 왜 닥등이라고 부르는거임
[6]
113
0
얘네 각성 이수연 떡밥 뿌리는거 보면
[4]
179
0
그런것보단 다음주나 걱정해
[6]
157
0
결국 선택의 시간이 오고야 말았음
[13]
181
-1
각성이수연 기대되서 잠이 안옴
[3]
240
0
✋질문
샤오린 전장 얻었는데 셋옵 구리면 버려야돼?
[11]
183
0
솔직히 최근 이벤트 메카박이들은 화가 날 수밖에 없음
[9]
154
0
이터니움 쿼츠로 사도되냐고 물어보는놈 특징
[1]
114
0
치후유도 키워볼까하는데
[1]
94
0
금태형 스토리 좀 보게해줘
[2]
73
0
건틀렛
처음으로 승률 50% 넘음 ㄷㄷ
[2]
79
0
각성이 문제인거 맞음?
[4]
127
0
와 그림자1층 주시윤 반격딜 존나세노
[5]
144
0
다음 각성 누구 나옴??
[2]
74
0
분탕유입들 필독
[9]
700
22
념글에 로자 3별 오토덱 이거 오토로 깨지는거 맞음?
[6]
82
0
뉴비나 고인물들이나 싸워서 얻는건 없어...
[3]
128
0
카린웡 방벽은 AssTalk하테 절실한 기술인데
51
0
이디스 여름스킨껴둔거 메인덱에 올려놓은사람.ask
[3]
114
0
알마망 110해주면 류마망 110이 늦어짐
[5]
319
0
로갓 소신발언한다
[2]
116
1
이터니움만 예전으로 돌리면 할만해짐
64
0
파랑 채용권만 싸게 팔아주라
[1]
53
0
메망새.gif
[10]
172
1
근데 진짜 1년 차단은 전설이다
[1]
105
0
신규컨텐츠는 전혀문제없음 엔드컨텐츠 잖아 어려운게 당연
[4]
117
0
아 ㅋㅋ 좆됐다 ㅋㅋ 좆거지됨 ㅋㅋㅋ
[7]
124
0
건틀렛
정말 너무 즐겁다
[2]
78
1
✋질문
이터니움 쿼츠로 살만하냐
[1]
65
0
다른것보다 에스타크가 문제임
[4]
112
1
아니 반년동안 이거한 앰창들 할거없대서 할거 만들어준건데
[4]
748
16
근대 뉴비궁금한거잇는데 카린웡이랑 카일웡이랑 같은캐릭임?
[10]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