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가 더 문제 같은데 나도 어쨌든 복귀라서 쌩늒네보다는
좀 나은데도 카운터 장비는 5티어도 몇개 안됨. 그나마도 무기옵션 나오기 전 장비들이라 기존에 10강장비들 전부 옵션없는 깡통장비임 ㅋㅋㅋㅋㅋ 6티어는 실질적으로 복귀해서 건에서 바꾼거랑 다이브로 먹은거 몇개가 땡이고. 그나마도 레이드나 금형으론 씨발 절대 원하는 카운터 장비는 안나오고 나와도 메카닉 장비만 존나나옴
장비가 더 문제 같은데 나도 어쨌든 복귀라서 쌩늒네보다는
좀 나은데도 카운터 장비는 5티어도 몇개 안됨. 그나마도 무기옵션 나오기 전 장비들이라 기존에 10강장비들 전부 옵션없는 깡통장비임 ㅋㅋㅋㅋㅋ 6티어는 실질적으로 복귀해서 건에서 바꾼거랑 다이브로 먹은거 몇개가 땡이고. 그나마도 레이드나 금형으론 씨발 절대 원하는 카운터 장비는 안나오고 나와도 메카닉 장비만 존나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