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지나붐은 온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 떡상캐 예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37
작성일
댓글
[3]
김빠진스프라이트
ㅇㅇ
l하나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측 하단에 있는거
[6]
112
0
이벤맵문제생각해봄
[3]
103
0
메이즈 장비 옵션 랜덤이구나
[5]
131
-3
레벨 뚫을때 15개 들어간다는게
[4]
98
0
지부에서 정보 덜주고 이터 더 주면 좋겠음
[6]
123
0
맨날 이터 다쓰고 미련 남아서 30분동안 할거 없는 카사 켜놓고 잡고있는데
[3]
122
0
로자 오토덱 치후유보다 서윤 넣는게 좋음?
[4]
92
0
하드1-1 오토 돌리면서 구경하는데
[3]
121
1
슈발 상향먹은뒤로는 써보니깐 괜춘한듯
[5]
148
0
120렙 싱글레이드 특
[7]
161
0
근데 오픈초기 유저로썬
[3]
147
0
지부 레이드도 개선 좀 해줘야댄다
[3]
106
0
개인적으로는 이터를 더 주는거보다는 경치통을 줄여줬으면 함
[3]
125
0
11일찬데 꽤 많이 키운듯
[4]
150
0
??? : 류금태랑 싸워서 이길 수 있는사람 손들어보세요~
[2]
255
2
근데 닥등이 수정 안하는게 좋았을거 같음
[5]
386
0
뉴비 하드 못깨서 기념패 못 받는거 조금 꼬왔는데
[1]
109
0
각쥬지보단 각수연이지
[9]
134
0
T4 SSR장비가 T5 SR장비급이었으니까
[3]
107
0
사실 뉴비 입장에서 문제 제기할만한건 이벤트 난이도가 아니고 캐릭터 육성임
[19]
1081
18
협력사모집
본인과 같이 섭종까지 함께 할 대깨카 구함
[5]
122
0
클낫다
[3]
84
0
함선 하나부터 풀개장 해야됨?
[4]
74
0
다음 떡상캐 예상
[3]
238
0
한달 융합핵 수급갯수 정리된글있어?
[4]
107
1
각수연이 나오면서 머리를 풀었는데
[1]
97
0
초반에 적성핵은 진짜 부족하더라
[6]
141
-3
근데 유미나 왜 닥등이라고 부르는거임
[6]
113
0
얘네 각성 이수연 떡밥 뿌리는거 보면
[4]
180
0
그런것보단 다음주나 걱정해
[6]
157
0
결국 선택의 시간이 오고야 말았음
[13]
182
-1
각성이수연 기대되서 잠이 안옴
[3]
241
0
✋질문
샤오린 전장 얻었는데 셋옵 구리면 버려야돼?
[11]
184
0
솔직히 최근 이벤트 메카박이들은 화가 날 수밖에 없음
[9]
155
0
이터니움 쿼츠로 사도되냐고 물어보는놈 특징
[1]
114
0
치후유도 키워볼까하는데
[1]
95
0
금태형 스토리 좀 보게해줘
[2]
74
0
건틀렛
처음으로 승률 50% 넘음 ㄷㄷ
[2]
80
0
각성이 문제인거 맞음?
[4]
127
0
와 그림자1층 주시윤 반격딜 존나세노
[5]
144
0
다음 각성 누구 나옴??
[2]
75
0
분탕유입들 필독
[9]
700
22
념글에 로자 3별 오토덱 이거 오토로 깨지는거 맞음?
[6]
83
0
뉴비나 고인물들이나 싸워서 얻는건 없어...
[3]
129
0
카린웡 방벽은 AssTalk하테 절실한 기술인데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