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벤맵문제생각해봄 ㅇㅇ (211.4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3 작성일 2020-09-04 15:41:22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624 이번에 시작해서 1-9오토돌리는데드랍하는것들상태가 좀 그래보라색 조각이나 레어카운터도 없으니까 렙은 꽉찼는데 적성핵없어서 못키우는게생기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0-09-04 15:42:01 이벤맵 근본픽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5:42:38 다른거 주면 지금도 뉴비 차별이라고 난리 치는데 다음에 들어올 뉴비들도 똑같이 반응할걸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04 15:42:15 삭제 수정 sr 몇 개는 드랍으로 주면 조켓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챠겜중에 드랍으로 케릭터 주는 곳 있음? [14] ㅇㅇ (58.237) 2020.09.04 191 0 힐데는 나이 몇살이냐 [5] ㅇㅇ (14.46) 2020.09.04 482 0 안자길 잘했다 [2] 토깡이 2020.09.04 108 0 아니 씹 이건 또 뭔 [7] krispydonut 2020.09.04 155 0 한계융합 나올때 [6] 닥터최고 2020.09.04 114 2 100렙하고 102렙 차이큼? [8] 응애나사장 2020.09.04 132 0 본인쟝 이터 부족해서 저금통 깬다 [2] 느금태 2020.09.04 102 0 요거 좋아? [5] 탄지우 2020.09.04 94 0 월초패키지가 낫냐 월정액 두번충전이 낫냐?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99 0 건틀릿은 싫은데 보상은 먹고싶다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395 0 알렉스 얼굴 볼때마다 [4] 양하림 2020.09.04 163 0 한번만 궁좀 반대편으로 써봐 [7] 람네 2020.09.04 132 0 개인적으로 성능+꼴림 모두 잡은 쓰알케 알려줌 [8] 뷰룻 2020.09.04 147 1 메이즈 크라운 방어셋 개병신이잖아.. ㅇㅇ (211.250) 2020.09.04 73 0 닥등이 pve에서 친구꺼만 빌려쓰다가 [7] ㅇㅇ (61.74) 2020.09.04 106 0 절대 실패할수없는 비틱질 시전한다. [8] 페도 2020.09.04 134 0 어차피 지금 싸워봐야 담주되면 잠잠해진다 [2] 스카이 2020.09.04 100 2 운영이 이렇게 힘들다 [7]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60 0 그리고 이 게임 왜 프리셋 기능 없음? 정신나갈것같애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86 0 카사에서 꼭 팔아야할 패키지 [2] 곽두철 2020.09.04 90 0 스포) 닥쳐 등신아 이거 [3] 팔도 2020.09.04 180 0 지금이 적성핵 수급 더 빠르다면서 [1] ㅈㅈ (185.92) 2020.09.04 93 0 우측 하단에 있는거 [6] 냥냥하다 2020.09.04 113 0 이벤맵문제생각해봄 [3] ㅇㅇ (211.49) 2020.09.04 103 0 메이즈 장비 옵션 랜덤이구나 [5] 움파파움파 2020.09.04 131 -3 레벨 뚫을때 15개 들어간다는게 [4] ㅇㅇ (121.131) 2020.09.04 98 0 지부에서 정보 덜주고 이터 더 주면 좋겠음 [6] ㅈㅈ (185.92) 2020.09.04 123 0 맨날 이터 다쓰고 미련 남아서 30분동안 할거 없는 카사 켜놓고 잡고있는데 [3] 닥터최고 2020.09.04 122 0 로자 오토덱 치후유보다 서윤 넣는게 좋음? [4] 람네 2020.09.04 93 0 하드1-1 오토 돌리면서 구경하는데 [3] atti 2020.09.04 122 1 슈발 상향먹은뒤로는 써보니깐 괜춘한듯 [5] 금태카사함 2020.09.04 148 0 120렙 싱글레이드 특 [7] 1q2w3 2020.09.04 161 0 근데 오픈초기 유저로썬 [3] l하나l 2020.09.04 148 0 지부 레이드도 개선 좀 해줘야댄다 [3] 치후유 2020.09.04 106 0 개인적으로는 이터를 더 주는거보다는 경치통을 줄여줬으면 함 [3] ㅇㅇ (39.7) 2020.09.04 126 0 11일찬데 꽤 많이 키운듯 [4] 몰름보 2020.09.04 150 0 ??? : 류금태랑 싸워서 이길 수 있는사람 손들어보세요~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256 2 근데 닥등이 수정 안하는게 좋았을거 같음 [5] 느금태 2020.09.04 387 0 뉴비 하드 못깨서 기념패 못 받는거 조금 꼬왔는데 [1] ㅇㅇ (112.185) 2020.09.04 110 0 각쥬지보단 각수연이지 [9] 하이눈 2020.09.04 135 0 T4 SSR장비가 T5 SR장비급이었으니까 [3] 페도 2020.09.04 108 0 사실 뉴비 입장에서 문제 제기할만한건 이벤트 난이도가 아니고 캐릭터 육성임 [19]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082 18 협력사모집 본인과 같이 섭종까지 함께 할 대깨카 구함 [5] 스크류바 2020.09.04 123 0 클낫다 [3] 응애나사장 2020.09.04 85 0 함선 하나부터 풀개장 해야됨? [4] ㅁㄴㅇ (210.179) 2020.09.04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5: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