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지윤 육익빈 뽑고 싶냐 덜렁이들에게 어렵사리 모은 기채권쓰고 싶어? ㅋㅋㅋㅋㅋ각수연 나오고 육익빈 이지수처럼 빙고 배포하면 갓겜이다ㅋㅋㅋㅋ금태야 기회다 기회!